클린스만 전반전에 5번선수 실수가 그렇게 잦은데도
후반전에 바로 교체할 줄 알았더만
다시한번 5번선수의 실수로 골 먹은 후에야 교체하는 센스...
두골 먹고도 시간 다 지나고 난 후에 교체하는 타이밍은 무엇?
이번대회 전경기가 다 한결같네
클린스만 좀 심하다.
조회 196 |
추천 1 |
2024.02.07 (수) 01:55
클린스만 전반전에 5번선수 실수가 그렇게 잦은데도
후반전에 바로 교체할 줄 알았더만
다시한번 5번선수의 실수로 골 먹은 후에야 교체하는 센스...
두골 먹고도 시간 다 지나고 난 후에 교체하는 타이밍은 무엇?
이번대회 전경기가 다 한결같네
클린스만 좀 심하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