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에 실수 그렇게 많이해도 교체가 없고
기어이 골먹고 문책성 교체인가?
또 추가교체는 시간 다 지난 후에 교체하는건 이해불가네...
클린스만이 감독 하기싫어서 일부러 그런듯
조회 618 |
추천 6 |
2024.02.07 (수) 02:07
전반전에 실수 그렇게 많이해도 교체가 없고
기어이 골먹고 문책성 교체인가?
또 추가교체는 시간 다 지난 후에 교체하는건 이해불가네...
클린스만이 감독 하기싫어서 일부러 그런듯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