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2020년1월 sk매직이랑.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세가지 렌탈을 진행하면서 현대sk제휴카드를 30만원이상 사용시 일만삼천원을 할인받는 조건으로 계약을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후 계약담당자분이 다시연락이와서 50만원이상 사용해야 할인이 된다하길래 그럼계약을만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분이 본인이 일만삼천원지원해주시겠다고하였습니다.2023년 9월까지 돈이들어왔고 그후에 들어오지않아 12월 말쯤에 전화드렸더니 위약금 없이 해지도와주신다고하여 그럼그렇게 해달라 고 하면서 .계속 기다렸는데 아무 연락이 없으시길래 연락했더니 연락이 되지않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전화했습니다 결과 그분은 퇴사하셔서 연락두절이고. 본사에서는 계약서상에 현금지급이라는 말이 없기때문에 책임이 없다하네요.계속 계약서 애기만하니 화가나더군요 전 주부인데ㅠㅠ 제가 동양매직일때부터 ak로 바뀌기까지 25년 넘는 장기고객입니다 .저는 ak직원말만 믿고 계약했는데 본사에서는 계약서상에 내용이 없으니 당사자랑 해결하라고 하네요.그분은 연락자체가 안되는데도요 전sk랑 회사를 믿고 계약한건데말이죠.여러분도 계약하실때 잘 하시길 바랍니다.
계약서에 조항 없이 구두로만 캐시백 받는 것으로 계약했나요?
그럼 안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