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 테스트는 차량의 성능에 따라 통과 속도가 결정되는게 아닙니다.
볼보나 폭스바겐 같은 스포성이 낮은 브랜드 들은
자세제어가 겁나게 들어갑니다.
급커브 발생시 출력을 줄여버립니다.
무스 테스트 영상을 보면 진입속도와 탈출속도가 현저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것입니다.
코너링 속도가 좋다면 서킷에서도 좋은 타임이 나와야 하는데
모트라인 리뷰에서 보듯이 이 두 차종은 좋은 편이 아니죠.
따라서 안전 측면에서야 일부 참고할 부분이지만
이것이 코너링 성능인것 처럼 광고하는 것도 우스운 이야기 이죠
물론 서킷에서 전자장치 끄고 잡아돌리면 완전 다른 결과 머신들도 있지만, 양산차 레벨에선 푸좆도 폭바도 좆슨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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