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태까지 운X물류라는곳에서 넘버랑 관리비 내면서 지입으로 있었는데요~
오늘 갑자기 전화오더니 상호랑 대표자랑 담당직원 모두 바꼈다면서
앞으로는 운X물류가아니고 HX로지스로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넘버비랑 부가세신고 같은 자료들은 자기쪽으로 보내달라고하던데요~
주소는 안바뀌었으니 보낼꺼 있으면 원래 주소대로 보내면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대표자랑 상호랑 통째로 바뀌는 경우도 있나요..
처음이라 한번 여쭤보아요~
계약서 다시 쓰셔야 될텐데
하튼 조심하셔야됩니다 피해 보는 경우가 많이 생겨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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