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골길인 경우에는 사유지를 도로로 사용하는 곳이 생각보다가 많습니다.
그 도로가 사유지인지 국유지인지가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도로에 해당되는지도 주요합니다.
도로교통법 기준에 맞지 않는 도로인 경우
그런경우 도로교통법에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시골 마을길들은 사고나면 정말 골치아프고,
차를 막고 있어도 제제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그의 없습니다.
일단 시골길인 경우에는 사유지를 도로로 사용하는 곳이 생각보다가 많습니다.
그 도로가 사유지인지 국유지인지가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도로에 해당되는지도 주요합니다.
도로교통법 기준에 맞지 않는 도로인 경우
그런경우 도로교통법에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시골 마을길들은 사고나면 정말 골치아프고,
차를 막고 있어도 제제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그의 없습니다.
그 도로가 사유지인지 국유지인지가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도로에 해당되는지도 주요합니다.
도로교통법 기준에 맞지 않는 도로인 경우
그런경우 도로교통법에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시골 마을길들은 사고나면 정말 골치아프고,
차를 막고 있어도 제제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그의 없습니다.
그 도로가 사유지인지 국유지인지가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도로에 해당되는지도 주요합니다.
도로교통법 기준에 맞지 않는 도로인 경우
그런경우 도로교통법에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시골 마을길들은 사고나면 정말 골치아프고,
차를 막고 있어도 제제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그의 없습니다.
CCTV도 없고
통행하는 보행자도 거의 없고
길바닥에 까나리나 페인트 리무버 뿌려도 볼 사람이 없겠네요.
옆차에 튀면 절대 안됩니다.
배째라 나오면 어떻게 할 도리가 없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