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올리는 방법을 잘 몰라서 글로 대신합니다.
왕복4차선도로에서
저는 좌회전대기중 신호받고 좌회전마치고 1차로 직진중이었고
상대방은 우회전하다가 제차 조수석휀다와 조수석 문을 박았습니다.
상대방은 운전석 모서리쪽 범퍼에 스크레치 자국 있고요
제차는 모닝
상대방 그랜져
이럴 경우 저는 무과실 나오겠죠?
영상을 올리는 방법을 잘 몰라서 글로 대신합니다.
왕복4차선도로에서
저는 좌회전대기중 신호받고 좌회전마치고 1차로 직진중이었고
상대방은 우회전하다가 제차 조수석휀다와 조수석 문을 박았습니다.
상대방은 운전석 모서리쪽 범퍼에 스크레치 자국 있고요
제차는 모닝
상대방 그랜져
이럴 경우 저는 무과실 나오겠죠?
영상 올려줘보세요,
기본과실에서 상대방 전방주시태만과 1차선으로 바로 급차로변경이 사고의 원인으로
과실추가해서 100% 과실 맞습니다.
상대차 유도탄인가요..
제 차가 모닝이다보니 평소에도 과도하게 방어운전해서 왠만한건 다 피하고 상대방 개같이 운전해서 열받아도 바쁜일 있는가보다 하고 마는데 이번건은 답이없네요.
보험하는 9대1이야기하고..
참 황당합니다.
주의의무위반이라는데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주의하라는건지 ..
그차 피해서 중앙분리대를 뚫고 나갔어야 하는데 못해서 그런가봅니다.
아니면 호구인증
라이트는 1단만 켜놓은 상황이고
사고 시간은 7시경입니다.
스텔스가 아니라 전조등이 필요없는 시간입니다.
사고 시간은 7시경으로 영상처럼 어둡지 않았고
라이트는 1단만 켠상태입니다.
블박이 오래되서 어둡게 나온듯합니다.
사고 시간이 7시경이었습니다.
라이트는 1단만 켰습니다.
블박이 오래된거라 그런지 영상이 많이 어둡게 나왔습니다.
초록불도 파란색으로 보이고 암튼 실제는 저것보다 훨씬 밝았습니다.
사고시간이 7시경이었습니다.
영상처럼 어둡지는 않습니다.
라이트는 신호대기중이라 1단만 켠 상태였고
블박이 오래되서 그런지 영상자체가 어둡게 찍혀서 그렇습니다.
실제는 영상만큼 어둡지 않았습니다.
전조등안켜도 다보이는 상황입니다만 라이트 1단만 켜놓았습니다.
블박영상이 어둡게 나왔습니다.
라이트는 1단만켰습니다.
사고시간은 아침 7시경으로 블박영상처럼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블박이 오래되서인지 어둡게 나왔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