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배목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인점 죄송합니다
제가 늘 즐겨 눈팅하는 게시판이라 여기 회원님들께 조언좀 구하고자 올립니다
몇일 전에 그랜져 HG에서 차 산지 한달만에 조수석 뒤쪽에서 소음이 나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했는데
또 소음이 나네요
제가 살던 지역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판넬에 문제가 있는것 같으니 다른지역으로 가라" 라고 해서 다시 예약을 잡고 다른지역으로 갔습니다.
가서 차를 좀 아는 분께서
"이건 프레임에 문제가 있는것 같으니 계속 수리해도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며 제대로 고쳐달라.
한번 더 이러한 증상이 보일 경우 새 차로 교환해 달라. 기분나빠서 타겠나"
이런식으로 강하게 항의 했습니다.
서비스센터 직원이 하루만에 수리를 끝내고 몇번의 시운전을 거쳐 테스트하고 확인했으니 괜찮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하루 지난 다음날 다시 소음이 나서 다시 전화를 걸어 예약을 잡았습니다.
다시 서비스센터를 찾아 차를 맡겼더니 제네시스를 렌트를 해주더군요
3일 후 수리 끝났다는 연락을 받고 차를 다시 받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또 하루 지나 다시 소음이 나네요
서비스센터 측에서는 직접 차를 가지러 오고 렌트도 해주겠다고 하는데 지금도 그랜져에서는 용접냄새가 납니다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여태껏 저희집 식구들 뿐만 아니라 친척들도 모두 현대차를 이용하는데 이런식으로 실망을 주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답합니다 조언좀 해주세요 형님들 ㅜㅜ
해결방안은 아래분이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