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에 커리가 안나왔으면 달라고 하면 될 것을
굳이 삐져서 치우러 올때 기다렸다가
꼽주며 치우라는 승객
자기가 커리를 안갖다 준것도 모른 승무원
승객의 컴플레인에 '거 실수할수도 있지'를 시전한 사무장
안전사고따위는 안중에도 없다가
건수 하나 잡았다고 면책 지시한 회장
왜 컴플레인 걸어서 우릴 힘들게 해
몰려가서 댓글로 빼애액 거린 승무원들
총체적 난국의 땅콩항공
그런데 저 승객 VOC에 영어 병신같이 섞어 쓰는 건 왜 ㅈ같게 느껴질까?
요새 저런 개병신 자주 본 거 같은데...
저일로 피본 사람들은 안타깝다만 고객이 죄책감을 느낄 필요는 없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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