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등 스위치를 하나 더 다는겁니다.
뒤 의자 아래 기름 탱크 상부에 연료 펌프가 위치해 있는데
이 스위치를 누르면 바로 연료 펌프가 바로 정지하도록 하는겁니다
눌렀다가 상황이 아니면 다시 한번 더 눌러서
이산이 아닌게비여 하고 연료 펌프 재 동작을 하면 정상화 되겠지요
여기서 주의할점은 비상등 스위치와 새로 설치된 비상정지 스위치를
잘 구분 되도록 해야 겠지요.
갑자기 운전 하다가 생각이 드내요.
비상등 스위치를 하나 더 다는겁니다.
뒤 의자 아래 기름 탱크 상부에 연료 펌프가 위치해 있는데
이 스위치를 누르면 바로 연료 펌프가 바로 정지하도록 하는겁니다
눌렀다가 상황이 아니면 다시 한번 더 눌러서
이산이 아닌게비여 하고 연료 펌프 재 동작을 하면 정상화 되겠지요
여기서 주의할점은 비상등 스위치와 새로 설치된 비상정지 스위치를
잘 구분 되도록 해야 겠지요.
갑자기 운전 하다가 생각이 드내요.
LPG차에 LPG차단스위치 끄면 바로시동꺼져요??
안꺼지쥬
시동이 꺼지면 핸들이 LOCK 이 걸리니 잔유로 일정시간 IDLING RUNING이 있어야 해요.
브레끼 풀로 밟으면 연료차단 이게 답임
차를 세우게 되고 사고로 뉴스에 나올듯
연쇄추돌로 인명피해 및 도로 통제할듯
무릎은 닿지 않습니다.
오조작방지를 위한 안점 래버나 2단계스위치
백업 브레이크 레버 등등
많은 방식이 있지만
결국 아키텍처가 복잡해지는 문제고
더 위험 하거든요
연료가 SLOW DOWN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시동이 안 꺼질려면 잔유로 일정시간 RUNING 이루어 져야 하겠고
무엇보다 비상 정지 SW 에 방호 울이 있야야 하겠지요.
동력을 천천이 떨어 뜨릴려 하다가 보니 이런 생각이 나내요
자동차 제조사에서 하면 급 발진을 인정한 꼴이 되니 못한다내요
그런데 문제는 급발진은 아예 없다고 못을 박아버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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