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치하X사스케 너 아이큐 한자리니? 이렇게 써줘도 이해가 안가?
그리고 추가로 '급발진되면 스로틀이 풀로 열리는 상태에서 풋브레이크 유압이 작동을 안해서 딱딱하게 굳어진것처럼 잘 안들어간다고 사람들이 그걸 브레이크가 딱딱해진다고 표현하는거야' 라고 씨부렸는데
엔진과 배력장치는 연결이 전혀 없는데 왜 풀스로틀에서 배력이 빠지는지 설명좀
이유까지는 필요 없고 물리적 설명만 해주면돼
그리고 이거 봐라 https://youtu.be/gxfYgkOoKic?t=709 드디어 급발진 주장자의 페달블박 영상이 공개됐는데 브레이크대신 엑셀 밟은게 페달블박에 찍혔어도 인정 안하고 내다리를 통제 한게 내가 아니라 차다 이런 생각 하는게 경력 40년의 운전 기사다
엔진오버런은 엔징 이상시 발생할수 있는데 (0.0001%확율)
풋브레이크 먹통은 물리적 으로 절대 발생할수가 없다
엔진오버런 한다고 배력이 빠지는것도 물리적으로 절대 발생할수가 없다
물리적으로 불가능 하다는 것은 손이 마주치치 않으면 박수 소리가 날수 없다와 같은 근본적인 것이다 이건 신이와도 가능 하게 못한다
브레이크 오일에 압력을 가해 유압을 발생시키는 힘은 차량의 배력장치의 진공압력이고 배력장치의 진공압력은 차량 실린더행정의 흡기행정일 때 발생하는 흡기부압(진공압)임.
엔진실린더의 진공부압은 흡기통로인 스로틀밸브가 닫힌상태에서 실린더 흡기행정에 의한 진공부압임.
즉 스로틀이 풀개방인 상태에서는 부압이 극히 적어 유압을 충분히 발생시키기 어렵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니가 가져온 급발진 주장하는 자들의 페달 블박을 가져왔다고 하는데 그게 이제까지 발생한 모든 급발진 주장자들을 대표하는거냐? 지능이 얼마나 떨어지면 저게 전부라고 생각할 수 있지? 이정도면 진짜 경계성 지능장애를 가지고 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조임이든 풀리이든 간에라는 뜻이 양쪽 다 포함해야하는 뜻인줄 알고 학사가 대학원 학위인줄 아는 지능 수준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해해줄께.. 정상인이 지능장애를 이해해줘야지 뭐 ㅋㅋㅋㅋㅋㅋ 어쩌겠어 ㅋㅋㅋㅋ
안그래도 모자란 지능으로 저격해보겠다고 여기다가 따로 글까지 써놓은 노력에 한심함을 표할께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