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가 그지근성
조각 안빼고 그대로 보냈으면 본인한테 더 이득이었을것을...
거기다 구구절절 말도안되는 논리로 해명인건지 변명인건지 씨부려놔서 더 나락가고...ㅎ
단골까지 될지 안될지는 모르나 적어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 고마움이 생각나서
1번시킬거 최소 2~3번은 더 시키게 될건데 참 짠하다 그냥...
아유...욕욕....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수 있는지 뇌구조를 보고 싶네요.....요즘 자영업자들 힘들다고 하는데 왜 힘든지 진정 모르시나요? 다음글중에 하나를 고르시요! 1) 그대로 큰사이즈를 보낸다.....대신, 쪽지를 하나 보낸다.....주문해줘서 고마워서 큰것으로 보내드립니다....2) 전화해서 솔직히 말씀드리고 새로 만들어서 작은걸로 보내드릴까요? 아니면 큰사이즈를 그냥 보내드릴까요? 물어본다.....3) 다시 피자를 만들고 피자배달이 늦어짐을 고객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물론 콜라는 서비스다! 4) 그냥 취소하고 쌩깐다!
똑같이 R 사이즈 시켰는데... L 사이즈 받은적 있습니다. 사장님께 저희 R 사이즈 시켰다고 하니까... 실수 했다고 하시면서.. 그날이 어린이날이었는데.. 어린이날 선물로 생각해 주세요... 하셨죠... 저는 그날 이후로 이집 피자만 먹습니다.. 그리고 주변에도 무조건 추천하고.. 다른 행사 있을때도 이집에서만 주문하죠.. 피자OO 사장님 잘 먹고 있습니다..^^
사장 마인드가 글러쳐먹엇네
소비자 입장에선 당연히 누가 빼먹구 남긴걸 보내줬나 하는 생각이 들고 기분 나쁘지
지가 주문접수된거 착각해놓고 소비자한테 책임전가 하려는거 뻔히 보이는구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접 연락해서 양해구한다음 다시 만들어서 보내주거나 취소요청하면 취소하면 될것을 쯧쯧...
내로남불 오지네
그냥 제대로 망했으면 좋겠네.
그냥 R사이즈 시킨 손님에게 L사이즈 보내는게 배아프고 손해보는 거 같아서 뺸거라보밖에 안보이는데.
본인이 잘못했으면 다시 굽던가 하는게 맞지 저렇게 기분나쁘게 해서 무슨 이득이 있다고....
저러면서 장사안된다 이딴 소리나 함
조각 안빼고 그대로 보냈으면 본인한테 더 이득이었을것을...
거기다 구구절절 말도안되는 논리로 해명인건지 변명인건지 씨부려놔서 더 나락가고...ㅎ
단골까지 될지 안될지는 모르나 적어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 고마움이 생각나서
1번시킬거 최소 2~3번은 더 시키게 될건데 참 짠하다 그냥...
내일 집기 팔고 있겠네 ㅋㅋ
귀찮고 손해보기는 싫어서 저딴걸 하는 사람도 있고 ㅎㅎㅎ
대부분 L시켜먹는데 니가 R시켜서 내가 헷갈렸다..
근데 돈 않맞으니 조각 빼고 보냈는데 뭐가 문제냐? 이런거죠?
내 실수가 문제가 아니라 L시키는 집에 R시킨 니가 문제다..
이렇게 이해되는데...
대단하네요..
아.. 그렇게 한건가..
22.475%보다 크면 L사이즈에서 1/3빼더라도, L사이즈 2/3의 크기가 R사이즈보다 큽니다. 헥헥...
소비자 입장에선 당연히 누가 빼먹구 남긴걸 보내줬나 하는 생각이 들고 기분 나쁘지
지가 주문접수된거 착각해놓고 소비자한테 책임전가 하려는거 뻔히 보이는구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접 연락해서 양해구한다음 다시 만들어서 보내주거나 취소요청하면 취소하면 될것을 쯧쯧...
내로남불 오지네
긍데 실제로 작은거 시켰는데 큰거 줬다고 지랄하는 사람도 있기는 해요.
어메이징한 세상이라 ㅋㅋㅋ
회사에도 일 드릅게 못하고 지 할만만하고 잔소리해도 지가 하고 싶은데로 하던 넘이
회사 그만두고 커피집한다고 알아보더만요..
내가 맨날 닌 니가 사장하면 잘 할거 같다고, 집단 사회 생활은 영 아니라고 했더만...ㅋ
고집쎄고 지 주관만 뚜렷한 사람들 제발 회사에 오지마라..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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