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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Peng Motors I3 시리즈
테슬라의 전직 중국 직원이 오토파일럿 기술을 훔쳐
이 회사에 팔아먹음
틈틈이 주인 죽이려고 각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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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큰그림 그렸나보네 착짱죽짱..
고량주?
사람 죽이는 기술!!
짱슬라
ai가 일부러 갖다박으려는 건 첨보네 ㅋㅋㅋㅋ
10년이면 중국산으로 도배될듯.
망할줄알았는데 미국이랑 맞짱뜨고 살아남음.
중국공산당 생각보다 영악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졋다
틀렸어요.. 5단계를 넘어 6단계가 필요해요.
중국에서 주행하려면 현제 정의된 5단계로는 불가능하고 6단계가 필요해요.
해당 영상의 핸들모양과 인포모니터 디자인을 볼때 P7의 20년식, 초기형이군요.
샤오펑에는 I3라는 모델은 없습니다. G3i라는 모델이 있긴한데 디자인은 완전 다르구요.
사실 20년대 하반기, 또는 21년도 초반까지, 저때는 저런거 맞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아닙니다.
샤오펑의 주행보조기술 NGP는 21년도 하반기부터 제가 35000km 동안 저런경우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물론 샤오펑이 테슬라의 인재를 빼온것도 맞지만 사실 둘의 방향은 다릅니다.
샤오펑은 HD맵 기반이고 테슬라는 카메라기반 실시간입니다.
저영상 촬영된 시점은 21년 초로 보이는데 23년초인 지금은 안정화 되다 못해
제가 타본 70여대의 글로벌 전기차중에서 자동차 전용도로 수준은 중국내 자동차 업체중 가장 뛰어납니다.
(중국내 무려 160여개 전기차 모델이 판매중입니다.)
혐중하시는거 말리진 않지만 팩트에 근거해서 까야죠.
21년 초 영상으로 마치 23년과 같다고 하시는건 팩트에 근거해 까시는 보배분들과는 거리가 먼 행동이라 사료됩니다
제가 중국내 업체중 몇안되게 글로벌에서 인정받을 가능성이 있는,
앞으로 가장 강력한 경쟁자로 부상할 가능성이 있는 샤오펑인데...
이렇게 후려치면 나중에 강력한 경쟁자를 경시하는 우를 범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불태라고 경계를 소홀히 하는 우를 범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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