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발생한 왕복4차선 국도 (수정합니다 아부지께 확인하니 자동차 전용도로라고 합니다) 에서 진행방향 2차선을 수직으로 가로막고있던 SUV와 추돌사고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혼자서 운전중이셨고 블랙박스 영상에선 수직으로있는 차량의 전조등이 보이지만,
비상등도 키지않았고 가로등하나없는 도로에서 육안으로는 충돌직전에 발견하셨다고합니다.
충돌직전 핸들을 돌리셨고 운행속도도 80km 전후로 다행히 정면 충돌은 피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은 뒷범퍼빼고 멀쩡한데가없는데 천만다행으로 크게다치시지는 않았습니다.
사고지점 낮에찍은 사진을보면 우측에 가드레일만있고 아무것도없습니다.
차량 출입도로는 500m 전방쯤에있구요.
사고이후 상대 SUV를 운전한 아주머니는 운전석에서 내리지도않았고,
저희가 왜 거기에 그러고있었는지 물어볼려고 전화나 접촉을할려고해도 피하기만 하네요.
이상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자동차보험사는 하필 양측이 같은 보험사이고,
뒤에서 박았으니 저희가 100%일 수 있다는 소리를 시전하여 연락끊었습니다. (1차딥빡)
경찰조사는 내일부터 받을 예정이고 이번사고의 과실비율이 궁금합니다.
저희쪽 과실도 나올테고,,ㅜㅜ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과실비율에 따라 벌금도 나온다던데 그점도 궁금하구요.
경찰조사 후기 및 결과는 나오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어머니 차량 아반떼 신형이였는데 여윽시 충동각도가 안맞아서인지
에어백은 하나도, 단하나도 안터졌습니다 (2차딥빡)
양발운전에
전방주시 안하고
1차 접촉 후에 몇 백미터를 갑니다?
시내였으면 여러명 죽었을거 같습니다.
언제든 사고한번은 날듯한데요
국도(자동차전용도로×)기준으로
가해자인건 맞구요. 6:4 에서 7:3 정도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부지한테 확인하니 자동차 전용도로였다고합니다.
양발운전에
전방주시 안하고
1차 접촉 후에 몇 백미터를 갑니다?
시내였으면 여러명 죽었을거 같습니다.
저도 운전 어머니한테 배울정도로 오래 운전하셨습니다.
양발운전 이라니요 말되안되는 소리하시네
언제든 사고한번은 날듯한데요
썬팅은 그냥 차사면 해주는 기본 썬팅입니다ㅜㅜ
다른 차가 보이면 다시 원위치로 번갈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에어백 얘기 하셨는데 흉기차는 에어백이 랜덤 입니다.
제 다른 글 보기에도 나오지만 이거 그냥 넘기시면 나중에 후회할 일 생깁니다.
동시에 해야합니다...
시인성 약간의 차이가 이런 도로에서 저런차를 볼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올려주는터라...
덤으로 선행 차량 없으면 상향등 켜고 다녀야 하는데..
저 차는 왠지 냄새...가 나긴 한데, 그냥 정신없어서 그랫다고 생각해야죠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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