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안티가 많아서인것 같다.
쉐보레. 차체만 수출용 나머지는 내수용인데. 보배에선 모르고 있는것 같다.
한국 지엠 임원 조차 알페온 가속력이 너무 떨어진다고 케딜락으로 바꿔달고 해서 케딜락 임원차량으로
바꿔줬습니다. 뭐 기사도 났으니 알실테고.
엔진 미션이 내수용이라 성능이 개판인것을 트집을 잡아야. 바꾸든 말든 해 주죠.
그래야 차가 많이 팔리죠.
한국 지엠 직원도 직원 할인해줘도 안사는 차량이 알페온 말리부죠. 그들이 더 잘 알고 있어요.
지엠 직원들이 알페온 이나 말리부 사주엇어도 판매량이 망하는 수준은 아닐듯.
말리부는 내구성 문제인지 몰라도 택시 사업 포기. 자신 없으면 포기 하는것도 좋은것임.
르삼
15년동안 1마력 높아진 엔진 사골 우려먹기로 많은 이익을 냈죠.
하지만 한국 사람도 3천주고 차량 사는데 호구는 아님.
한번은 속아도 두번은 안속음.
sm5 점유율 개 하락. 이유를 그들도 알고 있지만 방법이 없음. 신형 엔진을 안줌.
택시 내구성이 떨어져서 택시 아저씨들도 이제 구입을 안함.
랜트카도 내구성이 떨어져서 수리 맡기면 적자라 구입을 껄려함.
현기차는 계속 까주시고요. 그래야 잘하죠.
결론은 현기까는 결론적으로 현기빠 인것이다.
자기 애가 공부 못하는 이유를 공부 잘하는 애가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한다.
그애는 시험볼때 컨닝 할거라는 생각만 한다.
진작 자기애를 공부 시킬 생각은 안하고 남애만 욕하고 다닌다.
점유율 55%에서 81% 가 되었는데 절대 과업을 인정 안하는게 문제다.
어리석은 부모와 같다고 할까?
현기차가 1위 하는 이유는 열등생이 많기 때문이라거죠.
르삼이나 쉐보레 직원도 자기차량 구입을 꺼려하는 이유를 다들 몰라서 그러는건지.
알아도 모른척 하는건지. 이러니 현기차량이 1위죠.
열등생 르삼 쉐보레 쌍차가 변해야 순위가 바뀐다는것을 모르다니.
---------------------------------------------
내막을 제대로 모르고 계시네요..+_+
"차량에 대한 지식이 없다 깠다가 발리는 경우가 많다"
는 댓글을 남기셨다는거 자체가 기분이 나쁘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