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티지 10년에 10만키로 탔습니다.
10년을 타서 그런지 와이프가 좀 바꿔보자고 해서
어제 매장가서 보고왔는데요..
가격대비 좋아보이던데요...(옵션은 조금 떨어짐)
캠리 차 어떤가요? 내구성이나 기타등등
캠리 오너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랜져 티지 10년에 10만키로 탔습니다.
10년을 타서 그런지 와이프가 좀 바꿔보자고 해서
어제 매장가서 보고왔는데요..
가격대비 좋아보이던데요...(옵션은 조금 떨어짐)
캠리 차 어떤가요? 내구성이나 기타등등
캠리 오너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옵션 국산보다 못합니다 승차감 소나타와 흡사합니다
쪽바리차 탄다고 욕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습니다만 저는 직접 들은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소나타보단 좀 더 섀시의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동승했던 사람들 왈 이 차는 묵직하네.
검증된 하브 내구성입니다. 본인은 캠리와 es is를 소유해봤었는데 세대 중 단 한대도 고장이 없었어요 그중 캠리는 2013년 10월 출고해서 지금도 와이프가 타는데 초기에 잘나간다고 밟다가 브래이크 좀 과하게 썼더니 디스크변형이 와서 한번 보증 받고는 지금까지 오일 타이어 윈도브러쉬만 교환하고 있습니다 차에 예민한 편인데 고칠 것이 없어요
요약 고급스럽진 않지만 편하게 탈거 같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래 타야 진가가 나옵니다 검증된 내구성이 주는 신뢰가 매력인 차니까요 13년도나 지금이나 차를 타면 짱짱한 느낌이 아직도 그대롭니다 헐렁해지는 어느 나라 차와는 분명하게 다릅니다
추가 신형 이에스는 시트에 관한 이벤트가 발생했던데 제 차는 아직도 좋네요
우리 나라만 삐뚤어진 애국심으로 일제차 무시하지, 전세계 나머지 200개 국은 죄다 남바원으로 꼽습니다.
옵션 국산보다 못합니다 승차감 소나타와 흡사합니다
쪽바리차 탄다고 욕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습니다만 저는 직접 들은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소나타보단 좀 더 섀시의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동승했던 사람들 왈 이 차는 묵직하네.
검증된 하브 내구성입니다. 본인은 캠리와 es is를 소유해봤었는데 세대 중 단 한대도 고장이 없었어요 그중 캠리는 2013년 10월 출고해서 지금도 와이프가 타는데 초기에 잘나간다고 밟다가 브래이크 좀 과하게 썼더니 디스크변형이 와서 한번 보증 받고는 지금까지 오일 타이어 윈도브러쉬만 교환하고 있습니다 차에 예민한 편인데 고칠 것이 없어요
요약 고급스럽진 않지만 편하게 탈거 같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래 타야 진가가 나옵니다 검증된 내구성이 주는 신뢰가 매력인 차니까요 13년도나 지금이나 차를 타면 짱짱한 느낌이 아직도 그대롭니다 헐렁해지는 어느 나라 차와는 분명하게 다릅니다
추가 신형 이에스는 시트에 관한 이벤트가 발생했던데 제 차는 아직도 좋네요
구입시기가 다가오니.. 망설여지네요..
감사합니다.
우리 나라만 삐뚤어진 애국심으로 일제차 무시하지, 전세계 나머지 200개 국은 죄다 남바원으로 꼽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캠리가 1000만원 더 비싸잖아요.
매일타고 다니지만 항상 신차같은 느낌입니다.
캠리카페 가입하셔서 결함계시판 쭉 읽어보시면 현기차카페 결함계시글이랑 많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여기서 다 상세히 댓글 달았다가는 욕먹을듯해서 여기까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