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좋은 포터2 리어휠 교환.
2013년 자동 5단차량
연탄크기만한 허브스페이스랑 큰 휠 17인치(pcd120)
앞에꼽던걸 뒤로 옮겼네요.
타이어1개라서 불안하다는 예기가 나오는데 적재함에 많이싣어도800kg
넘지 않습니다. 포터 4륜도 뒷바퀴는 1개에요
연비는 가득주유후 고속도로 100km정속 주행시 700km 정도나옴.
장점
1.풀악셀쳐도 스핀이 먹지않는다
2.빗길에 배수가 아주 잘된다 커브길에서 스핀이 없음.
안정적인 커브길 주행(주차장에 우레탄바닥에 안미끄러짐.기존타이어는 SNOW모드로 하고 2단으로 운행))
3. 고속도로주행시 2500rpm에서 GPS속도 114km나옴.(계기판상에 120이넘음)
4. 고속주행시 타이어 마찰음 아주 조용
단점
1.출발시 스타트가 조금 느리다고 느낌.
2.뒤쪽 적재함 높이가 높아짐.
사실 짐을 많이 안실으신다면 괜찮은 선택이신듯,
포터나 봉3이 4륜 뒷타이어 싱글타이어인 차들도,
덤프모델 같은 경우엔 출고후에 뒷타이어 더블타이어로 구조변경하는 차들 많습니다...
물론 1톤차에 1톤이상 실어서 그렇게 하는거겠지만요,,
차량 풀샷은 보고싶네요...
임의로 직경이 큰 바퀴를 끼우면 아무래도 기계가 받는 스트레스는 증가 하겠죠.
그러다 보면 가장약한 어느 부분부터 고장이 나겠죠.
아님 개조시 구조변경을 하고 개조하는건지요~
보통 단륜도 복륜으로 개조는 많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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