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6 차주는 아니지만 전 5시리즈 탑니다 아는 형님께서 X6M을 타고 계서서 많이 운전해봤는데요
X6 타이어가 오너라면 아시겠지만 스포츠용 타이어입니다 4계절 스포츠 주행을 위해 얇고 넓죠
그러니 언덕에서 특히나 저렇게 질퍽한 곳에서는 뒤로 밀리는게 당연하고요
차량이 D로 기어를 논 상태에서 뒤로 밀리게 되면 시동이 커지면서 락이 걸립니다 일종의 사고 미연 방지죠
또 한가지 문이 열린상태에서 D나 R로 놓고 주행을 시도하면 반바퀴 돌아가기전에 자동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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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기 보소! X6 40d
오너면 말그따구로 하면됨?
진짜 x6 40d오너라면 보여주세요 남들 빌빌거릴때 아무렇지않게 주행하는 모습
옵션이구려서 프리엄뽑았다는...하지만
LIMITED 빼곤 전부 TLX 라고 붙어있는게함정~
스포티지는 미끄러지려하니 바로 밟고 올라가고
X6은 시동꺼져서 그냥 멈춰 미끄러지네
이게 무슨 비교야?
문제가 있는데?
시동꺼지는거와 별개로 미끄러 진다는건
무게: X6 >>>>>>>>>>>>>>>> 스포티지
이이야기지 멀 고민?
현기 스포티지는 ㄴㄴ
고로 aaaa7777님하고는 어울리지 않는차 ㅋㅋ 실제 오너도 아닐거 같긴한데 맞다면 빨리 파세요
저런 영상으로 까일 차는 아닌듯... 스포티지와 비교는 좀....
저런 곳은 파트타임 4륜이 짱이지... ㅋㅋㅋㅋ
스포티지도 아래쪽에 섯다 올라갔으면... 밀렸을 듯... 아마 못올라 가지 않았을까 생각함...
현대기아는 주로 4계졀용 타이어를 끼우고
BMW는 주로 스포츠타이어를 끼우죠
온로드에서는 비엠 비교할수 없는 그립의 성능을 보여주지만
거꾸로 오프로드에서는 오히려 불리하죠
그리고 대체로 수입 오토밋션차량은 D가 물린 상태에서 차가 뒤로 간다고 감지하면 시동을 꺼버립니다.
빗길이나 트랙주행하다가 스핀해서 뒤로 돌면 시동 자동으로 꺼지는 경우도 많구요
아마 차량이 올라가다가 그립이 부족해 뒤로 밀린다고 ECU가 판단한 순간 시동을 꺼버린것 같네요
X6 타이어가 오너라면 아시겠지만 스포츠용 타이어입니다 4계절 스포츠 주행을 위해 얇고 넓죠
그러니 언덕에서 특히나 저렇게 질퍽한 곳에서는 뒤로 밀리는게 당연하고요
차량이 D로 기어를 논 상태에서 뒤로 밀리게 되면 시동이 커지면서 락이 걸립니다 일종의 사고 미연 방지죠
또 한가지 문이 열린상태에서 D나 R로 놓고 주행을 시도하면 반바퀴 돌아가기전에 자동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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