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차,
일제 닛산,스바루,
등의 오리지날 순정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미션오일등을 잘 골라쓰고,
타이어는 콘티넨탈,미쉐린 빠이롯등을 쓰고
쇼바는 독일등 유럽산 오리지날등으로 교환후
얼라이먼트만 제대로 보고서 칼질 해보세요.
위와같이 하체에 투자를 해야지, 엔진 마력수만 올렸다가
빈약한 하체로 인해서 대형사고로 골로 갑니다.
이정도 수준 튜닝에서도 달릴 도로가 없습니다
유럽차,
일제 닛산,스바루,
등의 오리지날 순정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미션오일등을 잘 골라쓰고,
타이어는 콘티넨탈,미쉐린 빠이롯등을 쓰고
쇼바는 독일등 유럽산 오리지날등으로 교환후
얼라이먼트만 제대로 보고서 칼질 해보세요.
위와같이 하체에 투자를 해야지, 엔진 마력수만 올렸다가
빈약한 하체로 인해서 대형사고로 골로 갑니다.
이정도 수준 튜닝에서도 달릴 도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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