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659330/
얼마전에 그런 사고 났었습니다.
결과는 대인없이 100대 0으로 제가 피해차량이되었고요.
위 그림상 파란차량이 로터리 진입시 빨간차와의 거리. 두 차량의 깜빡이유무 등등에 따라 바뀔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로터리 진입시 좌측깜빡이 켜고 들어갔고 가해차량과 거리가 제법 멀었으며 저는 감속을 했고 가해차량의 경우 거의 직진이었기에 감속이 없었다 등등의 사유로 100대 0 받았습니다. 제 차에 블박이 고장나지 않았다면 대인포함 100대 0도 가능했을거라더군요(저희 보험사분이 상대차량 블박 확인 후 해준 말)
신복로터리 하고 공업탑로터리....에서
엄청아찔한 위기를 넘긴적 있고
거이 보배드림에서도 상당히 사고가 만이 올라온 로타ㄹㅣ로 알고있고
말씀하신 저 부분이
극도로 사고가 빈발하는 유형입니다.
비율은 다른 분들이 말씀해주실 것이고
저는여기서...조심해야 될 붑ㄴ을 말씀드리는데
회전차로는 아직 교차로에 비해
상다히 난해한 회전 구조이기에
반드시....a와 b 두 차량이
모두 눈치를 살피면서
서행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 더이상 설명할 것이 없다고생각합니다.
블박영상 없으면 아무리 100:0사고라도 100:0 받기 힘들듯요
얼마전에 그런 사고 났었습니다.
결과는 대인없이 100대 0으로 제가 피해차량이되었고요.
위 그림상 파란차량이 로터리 진입시 빨간차와의 거리. 두 차량의 깜빡이유무 등등에 따라 바뀔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로터리 진입시 좌측깜빡이 켜고 들어갔고 가해차량과 거리가 제법 멀었으며 저는 감속을 했고 가해차량의 경우 거의 직진이었기에 감속이 없었다 등등의 사유로 100대 0 받았습니다. 제 차에 블박이 고장나지 않았다면 대인포함 100대 0도 가능했을거라더군요(저희 보험사분이 상대차량 블박 확인 후 해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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