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0일 날 커피주문함- 아이스2개 핫 1
2.시간이 흘러도 안옴
3. 주문하고 50분만에 오심
4.배달하시는분 왈??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다른동에 있는 아파트랑 헛갈려서 늦었습니다.죄송합니다라고 계속하심
5."뜨거운 커피는 식어서 자기가 환불해드리고 커피는 무료로 드릴께요" 라고 하심
6.전 괜찮습니다" 아이스라고 생각하고 마시면 됨니다" 추운날 오시느냐고 수고하셨습니다.라고 하니
7. 정말 감사합니다,죄송합니다라고 계속하심.
~~~인정하면 본인도 인정한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따뜻한 마음은 살아 있네요
따뜻한 마음은 살아 있네요
미리 만들어놓고 기사배정 안될수도 있기 때문에요~
신기하긴 하네요;;
잘못했으면 감추지 말고 사실대로 말해야함
그후 판단은 맏겨야하고
업체에서 안 오시냐 전화가 옴... 저기... 전 주문한 사람인데요~~
앗~ 죄송~~
배달이 30분동안 안 옴...
겨우 찾아온 기사님... 오늘 처음이라 헤맸다. 죄송하다. 음식값 드리겠다..라고 하심
담엔 좀 빨리 부탁드린다~ 음식값은 안 주셔도 된다. 알아서 먹겠다.
업체 사장님 전화 옴... 죄송하다 음식 다시 보내드리겠다.
됐다.. 생각보단 덜 불었다. 그냥 먹겠다...
끗~~~
- 아파트로 배달 갔는데 입구에서 세대호출 3번했는데, 계속 안받음, 그래서 전화했더니
"어머머머머머 내가 미쳤나봐... 어제 이사했는데, 이사 오기전 주소를 적었어요!"
다행히(?) 그 주문 외에는 다른 주문을 잡지 않았고, 가까운곳에 이사 가셔서, 이사간 주소로 갔다 드림.
연신 죄송하단 말에. 화는 났지만 웃으며 주고왔던 기억이....
그걸 무슨 수로 안 식게 배달해주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