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0년도 8월 말경에 처음으로 새차를 구매하고나서 저는 자동차동호회를 통해서 블박관리,시세등 을 알게되었는데,,, 요 몇일전에 우연히 아버지랑 대화도중에 블박관련 대화가 나왔는데 거기서 아버지가 자기는 블박 180에 사서 너꺼보다 좋은거다라고 하실때 이거 큰일이 벌어졌구나를 그제서야 느꼇네요.. 솔직히 제가 차 없을때는 블랙박스라는거 자체를 생각하지않고 살았기에... 블랙박스 가격도 몰랐고,,, 그리고 아버지도 굳이 어디어디가서 얼마에 맞췄다 이런거를 저에게 말해줄 이유가 전혀없었기에 모르고 살았습니다 ㅠ
제가 활동하는 자동차동호회에서 보배드림을 추천을 해주셔서 오게되었는데, 조금이나마 힘이되고 희망이 생기네요. .오늘 첫 가입자인데 많은 관심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입하고나서 보배드림 글들을 쭉 읽어보기도하고 댓글도 달아봤는데요 재밌는것도 있고 생활에 도움되는 팁들이 많이올라오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정보같은거 얻어가거나 나눌수있는 보배드림 회원이 되겠습니다 ㅎ
반복하는 멍청한짓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부터는 멍청한거.
이천 신둔면 치면 두곳나오내요..
그거 판매자가 걸어 둔 함정요소가 있어요. (무상 칩 교환 서비스 등등)
저는 240인가 구매해서 고액의 거금을 절반 이상 갚고 끝났는데 이거 잘 알아 보세요.
소비자보호원인가 신고도 한다고 우선 대화해 보시고요.
좋게 합의로 끝내시길 바랍니다.
요즘 경기도 안 좋은데 이런 장사치들 흔해서 걱정입니다. 개같은 쓰레기 새끼들.
막판에는 좀 억울한 하소연 좀 했더니 일부는 깎아 주더랍니다.
반복하는 멍청한짓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부터는 멍청한거.
그렇게 비싸게하는이유가??????
결제하기전에 글쓴이한테 연락 달라구요.
저는 부모님께서 항상 연락 주십니다.
그때 그분덕에 여러사람 피해볼듯....
글쓴이의 댓글을 보아하니 눈치가 제로다..
하..안타깝다.. 정말 죄송한말씀이지만 부전자전느낌이들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