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운전자 아닙니다요.. 동승자도 아니구요..
1.현재 보험사 과실비율 2:8 피해자 나왔습니다. 상대가 어떻하고 있었는지 상대의 블박이 아주 중요한 사고 였습니다.
2.상대측 블박 판별 결과 별다방 새치기 진입 시도 수분간 정차
3.진입불가 판단 환인없이 진진(블박차가 진입 하고 나서 직진 확인)
4.블박차 급하게 운전 시도 맞음
5.별다방 들리기 위하거나 사기 위해 운전한거 아님.(하루에도 한두번 꼭 가는 곳이라 저곳을 잘알고
새치기 절대 하지 않음)
6.우회전 하기 위한 진입은 맞으나 각도를 너무 꺽어 진입한 잘못, 여유있는 운전을 못한 잘못 있음
7.블박차의 운전태도나 잘못에 대한 지적 감사드리며 잘 처리하여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전 지금까지 보배 생활 하면서 많은 댓글도 달고 글도 올리곤 했지만 아직도 막말충은 이해가 안가네요. 적응하기도 싫고..
고견 감사합니다. ^^
################################################################
첨언 합니다..
상대차는 우회전 하거나 직진을 위해 대기 하던 차량이 아닙니다.
그 차량이 비상등 점등 후 정차했던 구간은 별다방 드라이브쓰루 이용객 입구 이며 진입 하기 위해
정차했던 거로 보여지며 보험사 담당자가 상대방 블박을 확인 후 알려준 사실 입니다.
별다방 진입로에 수십초간 정차중이였다가 어떤 이유에선지 블박 차 진입 후 진행을 한겁니다.
저희가 가해가가 되던 피해자가 되던 회원님들의 의견 참고 삼아 대처 하겠습니다.
의견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매일 글은 간간히 쓰는 유저 입니다.
오늘 지인이 사고가 나서 도움 요청으로 다녀왔습니다.
상대차주는 다짜고짜 화부터 내고 막말도 하더군요.
보험사 불러서 해결하면 될 일인데 흥분하는게 이해가 좀 안가더러구요. 아직 과실비율은 안나왔는데 어찌 나오던 저희측이 가해자가 되지 않고는 쉽게 안끝날 자세라 이곳에 올려봅니다.
편도 4차선 도로 입니다. 사진은 멀리서 찍은 것이 운전자에겐 없고 출동담당이 가지고 있는데
아직 받지를 못해서 저 부분만 올립니다.
블락상에 보이지만 상대차량은 별다방 드라이브쓰루 입구 4차선에서
비상등을 켜고 정차중(평상시에도 별다방 들어가기 위해 차가 자주 밀려있습니다) 이며 그 뒤로 다른 차 한대가 3차선에서 정차중이였습니다.
지인차량 2번 차량은 주유후 줄선 차들을 피해 2차선 까지 진입 후 바로 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하기 위해 깜박이 점등(상대편 블박에 나옴) 후 4차선까지 집입 중 비상등키고 있던 1번 차량이 직진을 하면서 발생한 접촉 사고 입니다. 사고 당시 2번 챠량은 세바퀴정도 진입이 된 상태 입니다.
블박상에서 보시면 2번차 진입전 1번 차량이 움직이는게 보이나 실제 시야상에선 보이지 않았다하구요. 블박 각도상네서도 일반적인 시야에선 안보였을듯 싶습니다. 아쉬운 점은 조금만 더 여유있게 앞으로 더 가서 진입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상대차가 잘못을 했던 안했던 사고는 안나는게 최선이라 늘 생각합니다.
저 곳은 별다방측에 안내요원이 나와 차량을 통재하는 상황이였습니다(블박 초기에 보임)
상대차가 별다방 진입할둣이 비상등까지 키고 정차해있다가 왜 갑자기 직진을 했는지는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냥 왜 자기 앞에 껴들었냐고만 하더군요.
보배 회원님들 의견과 보험사측 의견을 들은후 처리할 예정입니다. 문짝이라 교환시 사고차라 걱정이 되긴 하네요.
고견 감사드립니다.
비깜키고있다고 아 저거는 멈춰있겠거니하고 확인없이 앞으로 들어가 일어난 사고
비깜키고있다고 아 저거는 멈춰있겠거니하고 확인없이 앞으로 들어가 일어난 사고
님 글에 써있는데요 정차중이었다고 자주 그랬다고 이번에도 그럴거라고 예상한거 맞죠.
그 움직이는 부분이 운전자가 인지 할 수 있는 시야를 어느 정도 벗어난걸로 보였구요. 불박차가 진입 후 움직였음이 상대차 블박에서 확인 하였다 하였습니다.
맨끝차선에 들어간후 멈췄다가 직진했다는말이에요?
영상만 보면 상대가 맨우측 차선 먼저 들어가고있고 블박이 그앞으로 끼어든걸로 밖에 안보여요
증거 없으면 안됩니다.
추후 상대차 블박 영상을 받을 수 있다면 올리도록 할께요.
아 그리고 글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대차는 별다방 입장을 하려고 정차하고 있었습니다.
적으신글 시점만 봐선 지인에게 전해들은 늬앙스는 아닌거 같네요
담당자 말씀과 사고당사자 그리고 진입 호 통제 요원분 말씀 다 듣고 올린글입니다.
영상보면 어케 저게 정차중으로 보여 차선바꾸고 직진하다 차선 두개 씹고 들어온차랑 사고난거지
정차한들 몇초나 정차했다고 정차정차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 곳은 드라이브쓰루 진입로 이며 통제요원이 있어 진입하기 위한 운행아니면 정차가 안됩니다.
차선 바꾸고 진직하던 차량이 아닙니다. 통제요원도 진입하려던 차량이라고 확인해 줬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영상보고 그런생각 조또 안드니까 영상 지워줘요 ㅋㅋㅋ
2. 블박 차선 두개 빠르게 변경하는거 보임 안보임?
3. 상대가 우측으로 붙고 정차 몇초?했을꺼같음? 정차란 표현이 맞다고봄 사고까지?
가해자가 될것같네요
차선을 그렇게 변경하시면 무조건 불리합니다. 저는 100%라고 봅니다만.
사람마다 다르니 8대2 9대1 가능성도 보여지네요
말씀데로 올바르진 않은것 맞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왜 운전을 저렇게 하셨대요.
한참 앞에 가도 우회전 충분하잖아요...
가해자 피하기가 어려워 보입니다요.
블박차도 정차할라했구만 ㅡㅡ
불법주차할려고 한거 같은데
상대차는 아마 3차선으로 가다가 스타벅스로 진입할려고 (새치기) 했으나
이미 4차로에 스타벅스로 들어가는차들이 있어서
입구를 놓치고 어쩔수 없이 앞으로 전진 한걸로 보여집니다.
그런데 블박도 우회전은 핑계고 (우회전 할거면 교차로우회전 지점을 보고 45도 정도로 진행하여야함)
별다방에 볼일보려 가는 운전임.. 주유소에서 나오자 마자 차량동선과 속도를 보세요..
마티츠 지나자 마자 핸들이 어디로 가는지..사고바로 전까지 차가 인도를 항해가네요 4차선에 정차할려고
친구분이 생각해도 차량동선 보시면 저게 우회전 할려는 차는 아니지요.
사고난 차량두대다 얌체운전 하다가 생긴사고임..
정상 주행으로 인정받기가 힘들어 정차후 출발 사고건이라기 보단 주정차 차량간 사고로 보는게 맞을거 같음.
그렇다 해도 서 있던 쪽이 좀 더 과실이 높는게 보통이긴한데... 블박 운전 참.. 그렇죠
1. 운전자, 글쓴이님 한차량에 탑승
2. 차량 주유 중 글쓴이님 스벅 주문을 위해 도보 이동
3. 차량 주유 완료 후 글쓴이님 픽업을 가기위해 스벅앞 도로 주정차시도
4. 주정차시도 중 사고발생. 글쓴이님 사고 인지후 현장에서 함께 처리
이게 팩트 아닌가요??
저 움직임은 누가봐도 주정차 움직임이지 우회전하려는 움직임이 아닙니다.
어짜피 상대차량도 과실이 있는것이니 쌍방으로 정리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상대방 블박 보험사 에서 확인하고 내린 결론 입니다. 저들도은 얌체운전해서 줄 안서고 별다방 들어가려다 못들어가게 하니 다시 직진한거로 블박상 나왔구요. 상당시간 정차했던거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이미 그전에 커피를 사놓은 상태였다 합니다.
보배 생활 몇년인데 면피 하려 하겠나요. 동승자 아닙니다.
현 영상으로는 가해자 판단됩니다...
8:2 (대인없이 100) 요구해보시길
3개 차선을 한방에 훅 하시고 저 정도 사고면 양호해 보입니다
상대방 블박 보험사 에서 확인하고 내린 결론 입니다. 저들도은 얌체운전해서 줄 안서고 별다방 들어가려다 못들어가게 하니 다시 직진한거로 블박상 나왔구요. 상당시간 정차했던거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이미 그전에 커피를 사놓은 상태였다 합니다.
대개 불리하면 영상 안보여주는데 안운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