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C(기통당 2밸브 혹은 3밸브) GDI 조합은 어떨까용 몹시 궁금
물론 숫자놀이에 익숙해져있는이상 팔릴까...하는 의문은 있으나..
연비연비하는 경차에는 그래도 실용성이좀 있지 않을까요 ㅋㅋ
개솔린 2500rpm 에 최대토크 터지면...정숙성 + 연비 가능할듯...(과거 세피아가 1.5SO 가 2500rpm에 최대톸크)
옛날차중 지금타고 연비 좋게 나온다는차들 10에 7은 SOHC 엔진 뿐인듯 ㅋ
SOHC(기통당 2밸브 혹은 3밸브) GDI 조합은 어떨까용 몹시 궁금
물론 숫자놀이에 익숙해져있는이상 팔릴까...하는 의문은 있으나..
연비연비하는 경차에는 그래도 실용성이좀 있지 않을까요 ㅋㅋ
개솔린 2500rpm 에 최대토크 터지면...정숙성 + 연비 가능할듯...(과거 세피아가 1.5SO 가 2500rpm에 최대톸크)
옛날차중 지금타고 연비 좋게 나온다는차들 10에 7은 SOHC 엔진 뿐인듯 ㅋ
만들기 나름이겠죠. 허나, cvvl도 달리는판에 so는 극렬피디에게 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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