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78813
안녕하십니까? 몇 일전 신차 인수 때문에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조회수와 댓글이 달려서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부산 금정에 위치한 벤츠 매장의 고객관리팀에서의 답변은 '교환은 어렵다.'
벤츠코리아에 문의한 결과 답변은 '신차를 샀던 매장과 합의를 보아라.'
소보원에 문의한 결과 답변은 '중대한 하자가 아니니 수리해서 써라.'
아주 개판이네요. 차량을 인수 받기전 신차 검수를 벤츠 코리아에서도 했고,
자동차 판매 대행사 에서도 검수를 했고, 딜러를 통해서도 검수를 했는데
인수 받는 과정에서 하자를 개인 소비자가 발견하고 교환을 요청하는데 안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인수증에 싸인도 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세상 어떤 사람이 새 물건을 사는데 뻔히 하자있는 물건을 사려하겠습니까??
이건 완전 강매입니다!! 힘없는 개인소비자들에게 사기치는 거나 다름없습니다.
차를 살때는 대표님, 사장님, 고객님이고 막상 문제가 있어서 이의제기를 하면 안된다, 어렵다, 힘들다
같은 말의 반복 또 반복 힘없는 개인은 어디다가 하소연을 하여야합니까?
(앞전의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 상단에 링크 걸어놨습니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정위!! 소보원 나부랭이는 힘도 없어요
오늘 법률상담하러 가는 날입니다..
김치냉장고 주문했는데 냉장이 안되니 바로 바꿔주던데
인수증에 서명하지 않았으니, 전시장의 차일 텐데 수리해서 타라는 게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네요.
상식대로 잘 처리되길 기원합니다. 후기가 궁금하네요.
입항된다고 거짓말하고 전시차량 속여서 주더라구요.
인수거부 했더니 등록절차 마쳤고, 새차 입항 예정 없다고 하네요....
새차 안주면 사기로 고소 진행하려고 합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697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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