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케구...엔진오일 누유로 세번 수리...한번은 엔진 내림..엔진오일 먹음..많이 먹음..엔진 교환 불가..더 먹어야 교환된다 함. 미션 뒷당김..말하면 미션 초기화 밖에 안해줌. 그냥 타라고 함. 뭐...그렇다구요. 내가 이럴려고 8천이나 넘게 주고 이따위껄 주고 샀나 싶음. 차나 잘 맹글어라..늬미야
현대기차를 흉기흉기 하는데 ... 안타면 됩니다. 그리고 안전한 수입차 타면 됩니다. 그리고 한마디더 하면 ... 우리나라 현대기아는 노조때문에 망합니다. 아니 ... 대한민국은 노조때문에 반드시 망합니다. 현대기아를 탓할것이 아니라 흉기노조를 탓하세요... 다른 나라는 이런 흉기차 중에 조그만한차 하나도 못만드는 나라도 많습니다 .
여기서 대우란 20년전 대우시절에 나온 차 말하는거죠
중고시장가도 20여년 대우시절에 나온차 찾아보기 힘들텐데
IIHS가 구라깔 일은 없고.. 누가 그러던가요
김한용이 댓글로 국내에도 없데요.
뭐.. 쏘나타 K5 내수사양에는 로드리미터 있고
북미사양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외수차별 있는건 똑같습니다
나머지는 프리텐셔너+로드리미터 외수차별이고요
1. 내가 필요한 일을 해낼 수 잇는가?
2. 가격
끝...
현대 포타/ 기아 봉삼이를 예로 들면
안정성 위한답시고 앞대가리를 변형한다고 그러는데
실구매자는 안정성이고 지랄이고 뭐다?
앞대가리는 지금게 나아요
지금의 모습이 가장 잘 팔리는 형태라는거
그러니
본문글 쓰신분은 뭔가 이야기하려는게
너무 이상적이라는겁니다
실구매자는 신경 안씁니다
어차피 고속도로 사고나면???
이런걸 가정하고 차를 사는 분은 없어요
그걸 고려한 여유돈을 가진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다들 딱 필요한 차를 살 돈이 턱걸이에서 간당간당
그래서 현대기아차가 많이 팔리는거구요~
이해가 안되시는 분은
돈이 아주 많거나...
아님 차살돈이 없는 백수거나...
2열이 안전해야 되는게 너무 이상적인일인가요...? ㅋㅋㅋㅋㅋ
일부 수정으로는 답이 없는상태라 풀체인지나 되어야 대응이 될겁니다.
그돈씨에서 살 차는 현기차뿐이라..
고딩 졸업선물.'.'.
다자인, 편의장치보고 사는 사람들이라....
원가절감 하니 생각나네요............현대차 최고 원가절감사로 방송 한번 나왔던 인간..........
아직도 원가절감을 고객목숨과 바꿔가면서 먹고 사는지 궁금함
기록된 내용은 후석 등급으로 시트벨트 프리텐셔널 삭제의 요인입니다. 국내는 후석에도 시트벨트 프리텐셔널 포함 되어 있어 후석 안정성이 나쁘다고만 볼수는 없습니다.
현기차가 차를 정말 잘 만들죠 딱 시험통과 하고 것모습 실내 멋지게 해 놔서 사람 홀리고
그래서 잘 팔리고 딱 필요한 정도만 더 잘하는것은 바보다 이런 마인드
그래도 자동차는 좀 과하다 싶게 해주면 고맙겠습니다 완벽을 기해도 막상 사고나면
생각 못한곳에서 다치고 죽고 합니다 제발 좀 더 과하다 싶게 만들어 주시길...
국민기업 만들어준 자국민들 호구잡을 생각만 하지 말고
1열만 살고 2열은 죽으라는 거니??/
저기는 안보이는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