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가격 보면 알겠지만
이천짜리 소나타는 수동에 완전 깡통
그럼 기본 오토 적용되는 블루 세이버 부터 아사공이랑 비교해봐야지 안켄냐능 ㅎㅎ
그러면 실질적인 가격은 130 차이인데 아사공은 기본 할인이 쌔기 땜문에 100만이하로 격차가 줄어듭니다 ;;;
결론은 소나타 중간 트림 이상 살 사람이 아사공 보고 비싸다고 할건 없단 얘기입니다.
난 죽어도 스틱에 깡통 살껀데 아사공 개 비싸네 이럼 할말 없음
옵션 좀 웃긴게 있는데
피와엘트림에 옵션 선택하면 상위트림 옵션 몽땅 선택가능합니다.
패키지로 묶어논게 병맛이라 글치 입맛대로 고르면 되네요
따라서 중간트림이나 최상트림이나 유로팩 말곤 차이 없더군요 (소나타보다 낫다고 봄)
영맨님햐들도 소나타는 중간이상 트림 판매가 제일 많다더만
결국 생긴게 아방이 비슷한거랑 소나타가 아니라서 안팔리는 것이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추가//
기본기가 어쩌니 하면서 몇일 전 글에 에어백 미전개 댓글이 달렸던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아사공은 에어백 미전개 사진 본적이 없어서 구매 했거든요
미전개 본적 있으면 증거 좀 보여주세요
자기차도 안해볼꺼면서 멀쩡한 차 벽에 박아보라느니 그런 개념 없는 댓글 말고요
2500만원으로 차 살려면 쏘나타가 갑인 것은 자명한 현실!!!
초기형은 그랜저 뺨친 모델 옵션으로 소나타가 못따라가 갔죠.
가격도 높았고..
지금은 소나타도 될거 다되니 눈 안돌릴 수밖에요.
마이 비싸다 해서 별 차이 안난다고 적은 글이네요
제조사일뿐인데
같은 가격대라면 i40
현실에선 같은돈주고 작은차 잘 안산다는...
일예로 동급대비 저배기량 트림이 잘팔리는 점만 봐도
성능보단 연비나 가격대비 높은급 차를 주로 원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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