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에 제일 큰 대기업 공장중에 하나인 LG 빈공장만 있는 곳에 드디어 LG가 완전철수
한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노텍도 함께 나갔으면 합니다.
대구경북에 있는 모든 대기업들은 이참에 다 이동해라~
답도 없이 죽은 새끼 찬양하고 내란을 보면서도 묻지마 투표 하는 등신들 먹여살려줄
이유가 전혀 없다~ 특히나 대구경북에 여행점 오지마라~ 머 볼게 있다고 여행오고 그러나~
민주 시민들도 30%는 계시지만 그분들에게는 또 다른 행운이 있을겁니다.




































일베는 애새끼들이 어려서 그런가보다라고
생각이라도 드는데
좌베는 50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그네 ㅂㅈ냄새 쥐바기 ㅈㅈ냄새
윤두창 ㄸㄲ 냄새 명시니 따묵고 나는 냄새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읏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껌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승리의껌,
알트리아펜드래곤,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살자,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도 눌러주세요
다양하군예
대구에 뭐 지금 멀쩡하게 제대로 돌아가는 공장이 뭐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
근데 경상도 전라도로 따지면
맞는말 아닌가?
다들 그렇게 생각할텐데
숭허다 야
자의로 이러는거면
니 인생도 참 불쌍타
난 10년넘은 민주당원에 경기도토박이다~~
강서구에 땅떵어리 많습니다......
가전 제품의 경쟁력이 자꾸 잃어가는 시점에 그나마
구미에 있던 세탁기 하고 일부 가전 제품의 생산라인을
남미로 옮기려고 몇 번이나 했지만, 그 때마다 지역
국개이원들이 하도 만류를 해서 그러지 못했지만...
지금 저짝 동네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그게 정답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박정희 기념공원
박정희 박물관
박정희 곰탕설렁탕도가니탕 상품화로. 천만관광객유치
박정희 철석철석 꽁떡 특산물화 하면
대대손손 먹고 살 수 있음
물론 그리되길 바랍니다만..-ㅅ-
탈출은 지능순
거기 지으면 되겠네여 ㅋ
엘지 철수한 부지에 대대적으로 박정희 기념관 크게 짓고 박정희 찬양하시면 될거같네요
박정희 기념관에는 근데 뭘 전시해야하나...
시바스리갈이랑 여대생?? ㅋㅋㅋㅋㅋㅋㅋ
그갓 대구 경북이 무슨 대수고
대한민국 수도가 일본국 제2도시로 편입 되었으니 이제부터 부산을 대한민국 수도로 정하자
언제 폭동이 벌어 질지도 모르고 매력도 없을듯.
기대를 좀했는데
당시 문정부가 안도와줘서 다시 국짐으로 바뀌었죠 자업자득..
해수부도 옴겨줬으면 고마운줄알어야지
그것마저도 똥볼차는 왜놈들 ㅉㅉ
독립을 해
그럼 서로 피곤할일이 없자나
왜 보배 전라도 형들은 온나라을 들쑤시고 다녀
서로 서로 좋자고
전라남북도만 독립을해
그래서 니들끼리 오뚜기만먹고
김어준만 보고
쿠팡 신세게 롯데 다 철수 시키고
영암마트 벌교마트 가고
제발 시비걸며 들쑤시고 다니지 말고
전라도 독립하길
될듯싶다ㅋㅋㅋㅋㅋ제발좀해라ㅋㅋㅋ
형들이랬다가 니들이랫다가
본인에게만 편한데로 낮은 이해도로 해석하는 사고방식은 어디서 배운건가요?
갈라치기 분열조장 진성빨갱이 결국 내란을꿈꾸던 국민의 힘당 전형적인 유형이긴 하죠!
보배전라도는 니기미가 씨부리더냐?
난 경상도사는데 너같은새끼가 나라 망하게 한다는건 알겠다
니 인생 씹창났다고 다 같이 망하라는 심뽀로 살지마라
거울로 니 명상이랑 니 인생이랑 니 통장보면 현타 안오냐 좃병신아?
그냥 조용한곳가서 뒈져주는게 너와 나라를위해서 좋을꺼같네
능력도 없는것들이 정부랑 소통해서 예산 따올 생각은 안하고 죽어라 욕만하고 있는데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삼성도 곧 동참하겠네요.
박정희가 신격화된곳이라
갈때마다 기가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