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8 06:28 답글 신고
    문제는 저렇게 몇십년간 자살골에 똥볼을 차대는데...
    못 받아먹음...

    잘나가다 옆으로 새고...
    마지막에 힘빠지고...

    맨날 언더독 언더독 하는데...
    그러다 진짜 언더독에 물린다...
    답글 4
  • 레벨 원수 용산개고기가족사기단 26.06.18 06:47 답글 신고
    저런애들 뽑아준 사람들이 더 문제!
    답글 0
  • 레벨 중장 올때닭발사와 26.06.18 07:13 답글 신고
    저 부부는 한결같아서 좋다..ㅋㅋ
    답글 1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8 06:28 답글 신고
    문제는 저렇게 몇십년간 자살골에 똥볼을 차대는데...
    못 받아먹음...

    잘나가다 옆으로 새고...
    마지막에 힘빠지고...

    맨날 언더독 언더독 하는데...
    그러다 진짜 언더독에 물린다...
  • 레벨 소위 1 프레아라 26.06.18 07:46 답글 신고
    민주당 요즘 또 선비기질 나오려고 하던데. 보고 있을라니 좀 짜증이 나긴하네요..
  • 레벨 대위 3 소방설비111 26.06.18 07:57 답글 신고
    시도위원장이네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6.18 11:27 답글 신고
    몇십년동안 저지랄인거 모르지는 않을텐데 지지하는 ㅁㅈㄹ들이 있음
    거의다 지삐 모르는 인간들
  • 레벨 상사 1 toadrang 26.06.18 19:02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이면 징역 30년이어야지 그치? 한길아??
  • 레벨 중위 2 위안부 26.06.18 06:37 답글 신고
    꼭 머리에 든 게 없는 애들 특징이 어떤 집단에 대해 공격할 때, 그 집단을 하나의 인격체인 것처럼 상정을 하고 일반화 해서 공격하는 것임.

    예를 들어 경찰조직의 부패범죄를 척결한다고 할 때, 경찰공무원 전체가 척결되는 것이 아님.
    전라도를 해방한다고 할 때, 선량한 전라도민들까지 전부 배격한다는 의미가 아닌 것 처럼.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18 07:19 답글 신고
    근데 왜 국힘과 극우들은 선관위 보다 정부를 물어 뜯으려는 걸까?ㅋㅋㅋ

    니 말대로 대가리에 든게 존나게 없어서 그러는건가?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18 07:41 답글 신고
    그럼 공산당의힘 남편이 선관위에 있냐?ㅋㅋㅋㅋㅋㅋ그럼 강간의힘도 선관위 부실선거원흉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8 08:06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18 08:29 답글 신고
    자기소개하나? ㅋㅋㅋ 머하는 좆밥이지?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18 08:42 신고
    @롱슈마
    작성글 봤더니
    좌파, 좌좀, 영포티, 인도새끼들...
    지도 집단을 하나의 인격체로 싸잡아서 욕하는 중
    자기 소개 맞는 거 같네요 ㅋㅋㅋ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8 09:27 답글 신고
    꼭 머리에 든 게 없는 애들 특징이 전에 지가 했던말 죄다 까먹고 모순되는 개소리 지껄이는 거지.

    누워서 침을 뱉어라 ㅉㅉㅉㅉ
  • 레벨 원수 용산개고기가족사기단 26.06.18 06:47 답글 신고
    저런애들 뽑아준 사람들이 더 문제!
  • 레벨 중장 올때닭발사와 26.06.18 07:13 답글 신고
    저 부부는 한결같아서 좋다..ㅋㅋ
  • 레벨 병장 abuelo 26.06.18 08:24 답글 신고
    좋다 → 좆같다 ㅋ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18 07:22 답글 신고
    저런걸 보고도 오세훈 나경원 이진숙 찍어주는 놈들은 도대체 뭐냐고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18 07:26 답글 신고
    어쩐지 나베더라
  • 레벨 중령 2 위례성방어 26.06.18 07:30 답글 신고
    왜 판새개쥐새끼들이 선거위원장을 하고 지랄방광이야!!!!
  • 레벨 병장 반박시님말맞음 26.06.18 07:34 답글 신고
    사회 큰 이슈마다 연루되어있는 단골손님 또 등장이네
  • 레벨 원수 han태극 26.06.18 07:37 답글 신고
    돈만밝히는 암기벌레들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6.18 07:46 답글 신고
    그렇구나
    조만간에 나란히 감옥 가는구나

    하하하
  • 레벨 하사 2호봉 키엘팝 26.06.18 07:52 답글 신고
    청래랑 민주당 일 좀해라!!!!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8 08:04 답글 신고
    민주당에 알려줘야 되는거 아녀? 일 못하는건 나중에 전당대회로 매질 하면 되고
    지금은 내란 세력 부패 청산이 내 새끼를 위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임.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18 08:13 답글 신고
    그래도 찍는다 그래도 믿어준다 그래도 좋다
    라는 인간들이 있어서 그리 큰 문제가 안될듯
    사법부나 언론이나 다 그들 편이라,,,,,,,,,
    지금 정부나 민주당이 좀 더 적극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했으면 좋겠는데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18 08:16 답글 신고
    이런 사실 밝혀져도 동작구 을 지역구는 변함이 없음
  • 레벨 소령 2 짱깨버러지박호드 26.06.18 08:30 답글 신고
    윤석렬 장모 재판 담당 판사 김재호
    나경원 남편 ㅋㅋ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18 08:30 답글 신고
    구석구석에서 다들 해먹고 있구만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18 08:37 답글 신고
    이런거 저런거 안 따지고 구린곳엔 다 달려드는거겟죠 머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18 08:40 답글 신고
    여윽시 탱크모는가베는 구린곳에 안 묻은데가 없어....
    내 죽기전에 쟤 깜빵 가는걸 보고싶은데...
    남편이 판사라 힘들까?....
  • 레벨 대위 2 냥냥e 26.06.18 08:54 답글 신고
    풉..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18 08:55 답글 신고
    강원도 선관위원장이구나.... 강원도 한번 보자~~
  • 레벨 대령 2 사담후세인 26.06.18 08:57 답글 신고
    동작구민들 난처하게 생겼내요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8 09:02 답글 신고
    일상이 모순에 논리도 없고
    나라팔아 쳐먹어도
    내 세금만 깍아주면 찍어주는 돈만많은 천민들이 30% 죽어라고 있기에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18 09:13 답글 신고
    진짜 대한민국에 해악만 끼치는 집안이구나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18 09:14 답글 신고
    부실선거지 부정선거는 절대 아님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8 09:23 답글 신고
    역시 선관위도 왜구의힘 편이었구나! 매국노에게 투표를 맡겨?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18 09:25 답글 신고
    지들끼리 다 해쳐먹는구나
  • 레벨 중위 3 레몬에이드82 26.06.18 09:30 답글 신고
    나xx 도려 내려고 일부러 그러는걸수도 ㅎ 지금 국힘은 그냥 뭐 나만 아니면 돼 이런거같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18 11:09 답글 신고
    이런데도 이번 투표를 그냥 넘어가자는 놈들은 제정신인가.
  • 레벨 준장 WVIP 26.06.18 11:16 답글 신고
    잉? 남편이 적폐야?
  • 레벨 상사 3 임노동자 26.06.18 11:24 답글 신고
    저사람이 위원장이면..이번 선거결과도.. 개인적으론 의심이 가네요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18 11:43 답글 신고
    끼리끼리 잘만났네..감방으로 1+1묶음배송시켜야할듯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12:13 답글 신고
    곧 아닥하겠군...진짜 어설퍼...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18 12:51 답글 신고
    한결같이 안끼는데가 없구나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18 14:25 답글 신고
    부창부수 어휴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18 15:14 답글 신고
    나베상 집안은 골고루 적페데스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18 16:46 답글 신고
    판검사는 껍데기벗겨서 목아지잘라 광화문에 걸어야됨 ㅡ판검범죄자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8 17:59 답글 신고
    나라를 망가뜨리는 주범들 판검새 집단
  • 레벨 소장 스파이시 26.06.18 18:04 답글 신고
    일단은 강원선관위원장이긴한데...
    강원선관위는 ...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8 18:49 답글 신고
    옛날 빠루 사건은 왜 재판을 안 하지? 하는 거야 마는거야? 한심한 나라
  • 레벨 일병 순대볶음교회 26.06.18 22:32 답글 신고
    끼리끼리...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6.19 00:22 답글 신고
    쟤도 고품질 양파일듯..
  • 레벨 중령 3 충무로고무신 26.06.19 00:25 답글 신고
    이래도 찍는 동작 지역구민이 개돼지 !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9 00:30 답글 신고
    진짜는 문제는 저 상황인걸 인지 하고도 민주당 공격하기 위한 도구로 삼는 다는 것임.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19 00:56 답글 신고
    둘다 손잡고 사퇴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19 01:00 답글 신고
    똥볼은 항상
    민주당이 잘 차는 듯 ㅉㅉ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6.06.19 06:25 답글 신고
    민주당은 지금 내부에서 총질하고 칼질하고....오 합 지 졸 .... 지들이 잘해서 지지율이 높은줄 알고 기고만장 중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