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5553
B라고 한 적도 없는데
얼굴 씨뻘개가지고
왜 B를 까냐
니가 뭔데
나를 B라고 하냐
왜 고백을 하는지
참
대가리가
나빠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