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556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코로나는 뭐 그냥 극복이 된거냐?
문재인의 공과를 바로 봐야지
자학적으로 평가해서 지난 정권보다 났다고 자위하는거?
하수들이나 하는 짓이다
코로나는 뭐 그냥 극복이 된거냐?
문재인의 공과를 바로 봐야지
자학적으로 평가해서 지난 정권보다 났다고 자위하는거?
하수들이나 하는 짓이다
게다가 이새키가 쓰는 언어는 극우 펨코 일베새키들의 언어죠
청년들은 집을 살수 없는 시대를 만들었다
코로나는 자영업자의 피와같은 휴업으로 이뤄낸걸 자신의 공으로 돌렸다..
뭘 잘했냐?
물론 문재인을 찍었지만 , 공과에 대해서 할 말은 많다 . 그래도 저정도의 배설은 아니지 ㅎ
그리고 부동산개망ㅎㅎ
근데 이재명도 부동산개좆좆망이라 똑같이 망할거다ㅎ. 문재인은 정권말기 부동산떡상인데 이재명은 1년차부터 개좆망
그러니 이번선거에 압도못한겨
살아서 나불나불 대는건가요??
테클거는게 아니잖아요. 그래도 욕은 합니다. 하지만 문재인 쪽 문파는 테클을 걸고 있으니 욕하는거죠. 테클 안걸고 협력 잘해줬으면. 지금의 문조털래유라는 단어는 좋은 뜻이 되었겠죠?
문재인이 임기내내 pc(정치적올바름)에 매몰되있었다는점에서 높은점수를 안줍니다
뭔 등쉰같은 소리여?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