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얕지 26.06.19 01:36 답글 신고
    문재인 욕할 시간에 김영삼 , 이명박, 박근혜 , 윤석열 욕해라. 할 말이 더 많지 않냐?
    답글 3
  • 레벨 원수 PAV 26.06.19 00:15 답글 신고
    퇴임 후에 부동산은 실패 했다고 사과했고
    코로나는 뭐 그냥 극복이 된거냐?
    문재인의 공과를 바로 봐야지
    자학적으로 평가해서 지난 정권보다 났다고 자위하는거?
    하수들이나 하는 짓이다
    답글 5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0:26 답글 신고
    이정주가 진보 맞아??맞냐고 그저 지들입맛에 짜집기만 해서 퍼오는 꼬라지 하고는
    답글 0
  • 레벨 원수 PAV 26.06.19 00:15 답글 신고
    퇴임 후에 부동산은 실패 했다고 사과했고
    코로나는 뭐 그냥 극복이 된거냐?
    문재인의 공과를 바로 봐야지
    자학적으로 평가해서 지난 정권보다 났다고 자위하는거?
    하수들이나 하는 짓이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9 00:24 답글 신고
    걍 프레임 씌우기 하는 겁니다 ㅋ
    게다가 이새키가 쓰는 언어는 극우 펨코 일베새키들의 언어죠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19 03:11 답글 신고
    코로나 극복한게 뭔 큰 성과마냥 나불대는데 수많은 자영업자들의 일방적인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고 이재명이 자영업자들에게 숨좀 돌리자고 재난지원금 풀자고 했더만 끝끝내 거부했던게 문재인이다
  • 레벨 원사 2 보배극좌일베극우 26.06.19 09:22 답글 신고
    부동산은 사과하면 끝나냐?
    청년들은 집을 살수 없는 시대를 만들었다
    코로나는 자영업자의 피와같은 휴업으로 이뤄낸걸 자신의 공으로 돌렸다..
    뭘 잘했냐?
  • 레벨 병장 칼림도르 26.06.19 10:55 답글 신고
    ㅇㅈㅈ 저 놈은 분석능력도 안됨. 부동산 오른 이유나 제대로 듣고 와라 . 배설 수준의 기레기 짓은 안된다.
    물론 문재인을 찍었지만 , 공과에 대해서 할 말은 많다 . 그래도 저정도의 배설은 아니지 ㅎ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19 11:03 답글 신고
    문재인이 최대 실책은 윤석렬발탁한거지ㅎㅎ
    그리고 부동산개망ㅎㅎ
    근데 이재명도 부동산개좆좆망이라 똑같이 망할거다ㅎ. 문재인은 정권말기 부동산떡상인데 이재명은 1년차부터 개좆망
    그러니 이번선거에 압도못한겨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0:26 답글 신고
    이정주가 진보 맞아??맞냐고 그저 지들입맛에 짜집기만 해서 퍼오는 꼬라지 하고는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6.06.19 01:20 답글 신고
    코로나때.. 죽었을 인간들이
    살아서 나불나불 대는건가요??
  • 레벨 원사 2 보배극좌일베극우 26.06.24 15:38 답글 신고
    니네 엄마 잘 계시냐?
  • 레벨 대령 3 얕지 26.06.19 01:36 답글 신고
    문재인 욕할 시간에 김영삼 , 이명박, 박근혜 , 윤석열 욕해라. 할 말이 더 많지 않냐?
  • 레벨 하사 1 공핍영역 26.06.19 02:25 답글 신고
    지금 김영삼, 이명박, 박근혜, 윤석렬 세력이 이재명에
    테클거는게 아니잖아요. 그래도 욕은 합니다. 하지만 문재인 쪽 문파는 테클을 걸고 있으니 욕하는거죠. 테클 안걸고 협력 잘해줬으면. 지금의 문조털래유라는 단어는 좋은 뜻이 되었겠죠?
  • 레벨 상사 1 냐옹니 26.06.19 16:12 답글 신고
    문재인이 잘못한건 잘못했다 해야죠 결국 뒤돌아보면 이낙연같은 인간을 총리로 두고 윤석열 키워주고 자기는 양반인척 깨끗한척 한거 아닌가요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6 답글 신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19 01:52 답글 신고
    ㅋㅋㅋ 무능은 죄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9 02:44 답글 신고
    갠적으로 반내란당이라서 민주당을 지지하고내란당해체를 바라고 이재명대통령을 전적으로 지지하지만
    문재인이 임기내내 pc(정치적올바름)에 매몰되있었다는점에서 높은점수를 안줍니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9 02:47 답글 신고
    노무현 때는 부동산 폭등 안했냐?
    뭔 등쉰같은 소리여? ㅋㅋ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6.19 02:53 답글 신고
    닉네임 기억하세요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19 04:15 답글 신고
    애쓴다 애써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19 04:18 답글 신고
    자영업자만 희생한 거 아님. 최저임금 폭등, 병사임금 폭증 시켜놓고 공직에 고통분담 강요해서 공무원, 군인 기피현상 벌어짐
  • 레벨 중사 2 밥은챙겨먹어야지 26.06.19 11:31 답글 신고
    내부총질 갈라치기 하지 말고 민주진보세력이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글들을 많이 씁니다. 이런거 자꾸 만들고 퍼나른게 민주당에 무슨 도움이 될까요. 당권 싸움의 노예가 되지 맙시다.
  • 레벨 상사 2 꿍달 26.06.19 18:19 답글 신고
    부동산 갈라치기 최고의 업직이죠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7 답글 신고
    딴지일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중사 1 송파주민19 26.06.20 05:46 답글 신고
    난 성인되고 줄곧 민주당 지지하는 40대후반인데 민주당출신중에 유일하게 싫어하는 대통령이 문재인이다 이도저도 아닌 외모랑 목소리만 상남자 스타일; 눈치보느라 검사경력 끝나가는 윤석열이 총장 만들어서 칼자루 쥐어주는 바람에 죽을때까지 안봐도 되는 좆같은 세상을 살게해준 븅신 of 상븅신이 문재이라고 본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