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19 01:33 답글 신고
    얘 진짜 열심이네 ㅋㅋ 정청래 찍을께
    답글 2
  • 레벨 중사 2 strapot 26.06.19 03:07 답글 신고
    신경 안썼더니 보배가 일베 되가네..
    답글 2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0:25 답글 신고
    이동형이 당헌가지고 선동질하던데 당헌에도 당론결정에 참여할수 있지만 당대표를 뽑눈 당무에는 개입안된다. 모지리들아
    답글 5
  • 레벨 원수 PAV 26.06.19 00:19 답글 신고
    당무개입은 공직자의 정치적 중립성 위반으로 이불법임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00:21 답글 신고
    그래서 니네 석열이 빵에 감ㅋ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9 03:42 신고
    @뽀잉훈 여기서 윤두창이 왜나오나?ㅋㅋㅋ 정신병이냐?
    pav님이 누군지도 모르네... 하..ㅋㅋㅋ 이 정신나간 것들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19 11:55 신고
    @뽀잉훈 그래서 이재명도 빵에 보내고 싶은가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9 00:23 답글 신고
    느그들이 다 사라질 것 같은데 ㅋㅋ
    재미지겠네 ㅋㅋ 다음 총선 기대된다.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00:26 답글 신고
    그때는 사라질 잡닉ㅋ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0:25 답글 신고
    이동형이 당헌가지고 선동질하던데 당헌에도 당론결정에 참여할수 있지만 당대표를 뽑눈 당무에는 개입안된다. 모지리들아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00:27 답글 신고
    누가 당무에 개입했다는겨?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0:29 신고
    @뽀잉훈 니들이 그러고 있어. 이재명이 김민석을 밀고 있다고 계속 그러는거..ㅉㅉ
  • 레벨 하사 1 가브리엘1004 26.06.19 02:50 답글 신고
    애들이 계속 그렇게 말하던 말던
    대통령은 말한적이 없는데 무슨 당무 개입임?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4 답글 신고
    딴지일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소위 1 문솔병신천지 26.06.19 00:33 답글 신고
    abc갈라치더니
    정작 이재명욕하는 자칭a들ㅋㅋ
  • 레벨 대장 본조비가조아 26.06.19 01:14 답글 신고
    알았어요.. 정청래 찍을께!!
  • 레벨 중위 1 로기고기 26.06.19 03:28 답글 신고
    좀비들..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19 01:33 답글 신고
    얘 진짜 열심이네 ㅋㅋ 정청래 찍을께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08:52 답글 신고
    분발해라ㅋ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4 답글 신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19 01:51 답글 신고
    다같은 문빠들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19 02:47 답글 신고
    갈라치기 그만해라
  • 레벨 중사 2 strapot 26.06.19 03:07 답글 신고
    신경 안썼더니 보배가 일베 되가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9 03:43 답글 신고
    뉴이재명 탈을쓰고 일베짓거리하고 있는 놈들이 몆명있어요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08:52 답글 신고
    너 딴지하지?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19 03:37 답글 신고
    유시민이 나불대길 이재명을 젤 먼저 배반하고 돌던지는 그룹이 B이고 뉴이재명이라며? 요즘 보니까 반명으로 고개를 쳐드는 그룹은 스스로 A를 자처하던 유시민과 털보 스피커의 하수인인 박시형 같은 유튜버 떨거지들 그리고 딴지당 것들과 문빠들이더만
  • 레벨 상사 2 파블라도 26.06.19 03:51 답글 신고
    알았어 청래 찍으라고?ㅋ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19 04:43 답글 신고
    아니 이재명이 정청래 하라마라 하는건 선 넘지
    당원들이 결정하면 되는거잖아
    김민석 밀고 싶으면 김민석 밀면 되는거지
    정청래를 왜 나오라 마라 하는거지?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5 답글 신고
    딴지일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19 05:00 답글 신고
    털천지 지령받은 것들이 드글드글하네.
    질린다 질려
  • 레벨 중위 1 닥터쟈칼 26.06.19 05:06 답글 신고
    얘는 좀 심하다...딴베나 잇베나 뭐가달라?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11:25 답글 신고
    제모 좀 하자ㅉㅉ
  • 레벨 원사 3 아씹알꿈 26.06.19 05:56 답글 신고
    김민석
    검개혁 미루고
    1인1표 흔들려는거
    딱 두가지만 봐도 아웃
  • 레벨 대령 3 매국노윤어게인 26.06.19 10:02 답글 신고
    와 무능한 정청래 지지하는 애들이 이리 많구나. 문재인이 내란수괴를 끝까지 비호한것처럼. 대단하다 대단해.
  • 레벨 상병 어리버어리 26.06.19 10:25 답글 신고
    이렇게 정청래 당대표 재선되는거 발악하면서 막으려는거 보니 정청래가 맞구나....
  • 레벨 상병 비올땐막걸리 26.06.19 10:54 답글 신고
    정권은 짧다라는 사람을 당대표로 뽑으면 이재명 잡자 아님??? 이재명 지킬려고 하는거죠 이재명 픽 김민석 떨어지고 정청래되면?? 노무현 꼴 나는건데 발악 안하게 생김??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19 11:57 신고
    @비올땐막걸리 정권이 기냐? 뭔 독재하냐 정권이 길게
  • 레벨 대령 3 매국노윤어게인 26.06.20 12:32 답글 신고
    @어리버어리 다수가 이유있는 비난을 하는거면 다 이유가 있는거야. 하지말라는 이유가.
  • 레벨 상병 비올땐막걸리 26.06.19 10:52 답글 신고
    정권은 짧다는 사람을 또 당대표로 뽑으면 이재명도 잡자는 뜻인데?? 아 딴지는 이재명 욕하고 다닌다지? 딴지분들 몇명 있음?
  • 레벨 병장 김기홍입니다 26.06.19 14:01 답글 신고
    작성자 글보기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19 22:50 답글 신고
    끝까지봐ㅉㅉ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23 답글 신고
    딴지일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