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악을 해봐라 되나~
일부 몆명 선동했다고 될거 같냐?ㅋㅋ
여기가 무슨 윤어게인 집단인 줄 착각하고 있네
마지막 정치 행보 잘해라 ㅋ
느그들은 걍 끝이라고 보면 된다 이번이

발악을 해봐라 되나~
일부 몆명 선동했다고 될거 같냐?ㅋㅋ
여기가 무슨 윤어게인 집단인 줄 착각하고 있네
마지막 정치 행보 잘해라 ㅋ
느그들은 걍 끝이라고 보면 된다 이번이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자꾸 눈에 거슬려 피곤해 죽겠음. 관심도 없는데.
이글도 마찬가지. 저것들은 김민석 등등 핑계로 분탕질을 치려는거지, 누굴 지지하려는게 아님.
딴지에서 오셨어요?
딴지 분위기는 어때요?
문.조.털.래.유. 가 승리하나요?
딴데가서 놀아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