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문솔병신천지 26.06.19 01:18 답글 신고
    공소취소거래설도 제보자 못까고 ㅋㅋ
    걍 이재명지지율만 깎아내리고...
    그전에도 이원석검찰총장 저격하더니 빤스런ㅋㅋㅋㅋㅋ
    이런애를 빨아제끼는
    저지능고관여 파란 태극기부대

    이번에는 펙트인지는 모르겠지만???
    답글 1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19 02:28 답글 신고
    탈천지 털많희 신들은 다 믿거든요.
    그거면 됍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9 01:42 답글 신고
    털천지들 탈출은 지능순이요 뇌를 위탁하면 털신도 되는거임
    답글 0
  • 레벨 소위 1 문솔병신천지 26.06.19 01:18 답글 신고
    공소취소거래설도 제보자 못까고 ㅋㅋ
    걍 이재명지지율만 깎아내리고...
    그전에도 이원석검찰총장 저격하더니 빤스런ㅋㅋㅋㅋㅋ
    이런애를 빨아제끼는
    저지능고관여 파란 태극기부대

    이번에는 펙트인지는 모르겠지만???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19 03:23 답글 신고
    조털 지지자들
    얼마나 조직적이냐면
    논리나 팩트가 안되니 조용히
    비추 작업 함.
    지들 세력이 많다?
    비추작업 + 일베몰이 하면서
    커뮤에서 민주당 지지자들 쫒아 냄.
  • 레벨 상사 2 관대한 26.06.19 01:21 답글 신고
    근데 윤석열은 그당시에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로 민주진영에서 압도적으로 응원하지 않았나? 너 역시 그랬을 텐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19 03:24 신고
    @백스매씽 님은 털보한테 헌금하죠?
  • 레벨 하사 1 샤킬오랄 26.06.19 01:40 답글 신고
    유튭 댓글에 이동형은 가세연의 김세의, 이상호는 가세연의 김용호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9 01:42 답글 신고
    털천지들 탈출은 지능순이요 뇌를 위탁하면 털신도 되는거임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19 01:48 답글 신고
    김어준 특징

    항상 음모론 ㅋㅋㅋ 징글징글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19 03:25 답글 신고
    어허~

    우리 교주님은 착한 음모론~

    실제로 털보 신도한테 들은 말.
  • 레벨 대위 3 MOONHL 26.06.19 09:33 신고
    @원영적사고 착한 음모론은 또 뭔가요 ㅋㅋㅋ 참 ㅋㅋ
  • 레벨 병장 복덩튼튼파파 26.06.19 01:56 답글 신고
    김어준 유시민 까는 애들은 우리쪽 언어가 아닌 일베의 언어로 무지성 비난과 조롱을 한다.
    정상이 아니라는 뜻이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9 02:13 답글 신고
    범죄자섹휘가 정권을 잡으니
    온갖 개버러쥐섹휘들이 지들 세상 만났다고 밥그릇 싸움하며 설쳐대고 있음
    나라 꼴 참... ㅉㅉ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19 02:28 답글 신고
    탈천지 털많희 신들은 다 믿거든요.
    그거면 됍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포르쉐뽑고싶다 26.06.19 02:45 답글 신고
    일반인들은 믿었지 주진우, 김어준은 김건희 집안이 사기꾼 집안이라는 걸 다 알고 있었음. 줄리였던 것도
  • 레벨 병장 포르쉐뽑고싶다 26.06.19 02:48 답글 신고
    자기가 보는 유투버가 팩트인지는 모르겠는데라면서 카더라로 상대편 공격하면 이건 좀.. 하는게 정상 아닌가?
    저말 대로면 이재명 대통령이 친명 유투버들한테 광고비 주고 자기들 공격하게 한다는 얘기인데?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19 02:48 답글 신고
    지능이 모자라니 털천지가 되는건지
    털천지라 지능이 모자라지는건지
  • 레벨 대령 3 얕지 26.06.19 02:49 답글 신고
    ㅈㄴ 궁금한게 원래 국짐을 까는 곳인데 왜 요즘엔 민주당 갈라치기를 많이하지? 왜?
    이유나 좀 알자. 국짐을 깔게 없어서??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19 02:56 답글 신고
    아무리 유튜브라도 기자란 사람이 '팩트인지는 모르겠는데???' 라는 말이 나올 수 있나? 기자 맞어? 공소취소 거래설때문에 해명방송할 때 반드시 취재원을 밝히겠다고 하면서 결국 걍 눙치고 넘어가고 말이지. 평택내려가서 조국 졸라 돕더만 결국 어떻게 됐어? 이명수, 봉지욱 다 똑같은 넘들
  • 레벨 중위 1 로기고기 26.06.19 03:01 답글 신고
    역겨운 쓰레기들 다모였네.. 박구용 박시영 장인수.. 저러고도 김어준의 공소취소 거래설 보도가 실수었다고?
  • 레벨 상사 2 Bugspray 26.06.19 04:01 답글 신고
    개인적인 생각이긴한데 벌레들 지금 총 출동한거같은 의구심이 드네요. 지들이 다른 커뮤에 똥글 싸지르고 다시 퍼날라서 쓰레기로 보이게 만드는거 같은 의구심도 들고 다른 예로 조국 호불호를 떠나서 지난 작성글 보니 2021년에 조국 지지하던 글 올리던 인간이 한동안 글 안쓰다 올해 6월부터 갑자기 조국 욕하는 글을 올리는것도 좀 수상하고 하여간 선거이후 뭔가 기세를 잡았다 생각하는지 엄청나게 협작질 하는듯 함!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 반박시 니가 맞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19 09:48 답글 신고
    일부 짜집기가 아니라, 풀영상 보세요 쫌

    제발 털보 방송 좀 그만보고, 다른것도 쫌 보세요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9 09:49 신고
    @대한민국힘내라 다른것도 보고있단다. 니들이나 좀 이상한 하바리 유튜브좀 그만 봐 이동형이나 그 아류들 징글징글하네
  • 레벨 대위 3 MOONHL 26.06.19 09:32 답글 신고
    박시영 저거 친청이라지만 도를 넘는 짓을 많이 하네 .. 팩트로 얘기해라 .. 털보에게 배워서 음로론으로 은근 이잼 까는 경우 있던데 .. 딴지 겸공의 하청업 같은 느낌이네 .. 장인수 박시영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19 11:52 답글 신고
    이상호 저거 인부가 도를 넘었던데 하여튼 똥꼬 빨아서 한자리 할려는 놈들이 많어
  • 레벨 병장 깜찍뚱띠 26.06.19 22:19 답글 신고
    딴지일베 3철 문조털래유 ㅆ레기는 쓰레기통에....
  • 레벨 원사 2 함께하는우리 26.06.20 21:33 답글 신고
    리박 뉴재명 세력 25마리가 조직적으로 보배에서 갈라치기 분탕질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