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JmanC 26.06.22 11:28 답글 신고
    청래형이 정답임. 보완수사권 없애야 함.
    답글 4
  • 레벨 소위 2 주우우우신 26.06.22 11:27 답글 신고
    저도 정청래 믿습니다.
    답글 3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11:26 답글 신고
    당원들 대다수 생각과 가장 비슷한 게 현재 정청래 의원이라서 저는 지지합니다. 만약에 정청래 의원 생각이 바뀌면 지지도 철회되겠지만.
    답글 2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2 13:02 답글 신고
    기존 민생법안도 처리 안하는세끼가 보안수사권에

    목숨거는건 뭔 이유지????
  • 레벨 하사 1 가오르드 26.06.22 14:02 답글 신고
    알겠어 정청래 찍을께 ㅋㅋ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2 13:03 답글 신고
    뭔 권리를 가져? 그냥 조언하면 되지 갱찰이나 껌찰이나 서로 다이다이지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22 13:21 답글 신고
    당원들의 맘은 넘어간 거 같다.
  • 레벨 상사 3 Bzzzz 26.06.22 13:26 답글 신고
    무조건 수사권 완전 박탈.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2 13:35 답글 신고
    바로 이거죠 청래형이 답이다
  • 레벨 대령 1 내가내다78 26.06.22 13:40 답글 신고
    보완수사권은 없애야 하는게 답임... 이 재명 대통령은 당신의 의견을 준것이고 국회가 하자는 데로 하겠다고 했음..
  • 레벨 중사 2 까마트라 26.06.22 13:51 답글 신고
    찬성이요~~
  • 레벨 하사 1 폴라포도맛 26.06.22 13:55 답글 신고
    보배도 털천지 딴지일베한테 먹혔네...
  • 레벨 하사 1 Lienz 26.06.22 14:13 답글 신고
    모조리 회수하고 잘하는지 감시하면서 때되면 하나씩 줘도 됨. 제대로 하지도 못하는데 너무 많은걸 갖고 있음.
  • 레벨 중사 1 오할리 26.06.22 14:50 답글 신고
    ㅋㅋ털래반들 화력좋네와~~완전 정청래를 이재명과 동급 취급하네. 이러니 정청래가 헛바람 안들어갈수가 없겠네,,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26 답글 신고
    뉴일베 답네 털래반? 일베들이 쓰는 말투 어휴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2 15:50 답글 신고
    일베가서 놀아라.
  • 레벨 원사 3 버린놈 26.06.22 15:06 답글 신고
    알았으니까
    청래야
    사퇴하자
  • 레벨 일병 fkfwlrkvndsus 26.06.22 15:48 답글 신고
    이재명 황제폐하는 앞으로 30년간 집권하실 분이다. 이재명 황제폐하와 그를 뒤따르는 민주당이야말로 대한민국의 유일한 지배계급에 어울리는분들이다.
  • 레벨 중사 1 edaijlwer 26.06.22 21:47 답글 신고
    박정희 18년 독제만 하것냐
  • 레벨 중령 3 둥이와백점신부 26.06.22 16:28 답글 신고
    이재명 삽질 좀 그만해라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2 16:54 답글 신고
    우리가족과 옆집가족 모두 권리당원...

    표는 정청래한테 간다...

    민새것들은 알아서 기어라..
  • 레벨 원사 1 눈팅만6개월 26.06.22 17:17 답글 신고
    아이고 결국 노무현 시즌2가 되어가네.. 진짜 답이 없네.. 왜 또 분열을 하는건지. 다같이 또 윤석열 같은 것 보고 삽시다.. IMF, 탄핵정도로 ㅈㄹ해도 겨우 정권교체 가능한 나라에서 또 이러니 욕이 나오네요. 나중에 이재명 보복 당하고 민주댕 정당해산 당해도 꼭 이렇게들 싸우세요.
  • 레벨 훈련병 아빠준비됐다 26.06.22 18:10 답글 신고
    보완수사권이야 국회에서 숙의해서 정하라고 했으니 그렇게 하면 되고.. 일 좀 해라 진짜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