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열이 올라서 방금 회원가입하고 보배형님들의 자문 좀 구하고자 끄적입니다...
지난 6월30일 아파트 주차장에서 이중주차 사고로 앞범퍼 칠이 까져서 굳이 현대사업소까지 들어갈 필요를 못느껴
바x오토모터스에 입고를 했습니다.
한 1~2일이면 수리가 완료가 될 줄 알았는데 일주일이 걸린다고 하길래 아..알겠다 하고 기다렸습니다
일주일동안 렌트카 타고 댕기다가 수리가 다됬다는 연락을 받고 제 차량이 회사 앞으로 도착했습니다
봤는데 도색,펄 제대로 되어있지 않고 단차는 하나도 맞지않고... 그래서 다시 재입고를 합니다..
범퍼 교환을 하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음..? 왜..? ) 그러곡 3일뒤 가족들과 외식 중 차량이 다됬다는 연락을 받아 차를 받고 다음날 출근해서 차량 확인을 했습니다.
조수석 앞 범퍼가 벌어져있고 우측 라이트 윗부분 도색불량 보닛 단차불량....
다시 연락을 취합니다..상황 설명 후 2차 재입고..
이번엔 색도 펄도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도색불량도 없었고... 근데 우측 범퍼쪽이 벌어지더군요... 다시 연락을 취한 후
차량이 늦게 나와도 좋으니 완벽하게 해달라. 잘 좀 부탁드립니다..하고 입고를 시켰습니다. 그래서 3차 재입고...
네..그대로에요~ 들어가서 뭘 하고 나온건지 통 모르겠습니다.. 다시 연락을 해서 범퍼가 다시 벌려지니 다시 해달라..
그냥 공업사를 옮겼어야 했는데... 제가 빙x이죠... 그래서 차 픽업하러 오신분이 직원분이셔가지고 이번이 마지막이다 제발 부탁이니 제대로 좀 해달라.. 수리 불량이면 보험사에 말해서 공업사 옮길테니 잘 좀 해달라 하고 4차 재입고
지난주 금요일인가..토요일날 차를 받았습니다.. 개판입니다.. 휀다 라이트 앞범퍼 단차가 하~~나도 맞질 않습니다.
그래서 바x모터스 사장께 전화하여 지금 이게 몇번째냐..왜 점점 개판이 되서나오냐. 그냥 공업사 옮기겠다라고 말하니 대답이 없더군요.. 저는 사장의 답변을 듣고싶은건데 계속 답변해달라고 말을 하니 짜증이 나셨는지 소리지르시면서 니 마음대로하라고 하고 전화를 끊더군요...(사장님 녹음되어있어요...) 그래서 상대방 보험사에게 상황 설명 후, 현장담당자분이 오셔서 차량 체크 후 완벽한 수리불량이 맞다고하여 공업사를 옮겼습니다..네.. 앞범퍼랑 앞판넬 교환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근데 그 다음이 충격적입니다.. 공업사 담당자분께 연락이 와서 받으니. 앞 양옆 휀다 교환해야한다고 합니다.
제가 깜짝놀라서 네..? 왜...요?? 왜.... 교환이에요?라고 묻자
담당자분께서 전에 수리 맡긴 공업사에서 피스질을 아주 기가막히게 했다고 하더군요...사진을 받았습니다..
너무 충격이라 바x모터스 사장한테 사진을 보낸 후 연락달라고 문자를 보냈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전화거니 받질 않네요...
주변분들은 소송가라고 하는데 보배형님들은 어찌 생각하시나요?...
저 였음 걍 소송 갑니다....
차가지고 장난쳤네요
이건 인실좆 필요해보이네요...
망해야지
공업사 바꾸시길 잘하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