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체크등이 떴다가 사라지고 점검기를 물려보니
4번 점화코일쪽 문제라고 해서 점화코일, 플러그를 사서
공임 맡기고 기다리다보니.. 인젝터 문제라고 해서 수리해달라고하고 기다렸는데.. 이번엔 헤드쪽문제라고 해서요ㅜㅜ
수리비용이 많이나올까요?
차량은w212 후기형 차량입니다
엔진 체크등이 떴다가 사라지고 점검기를 물려보니
4번 점화코일쪽 문제라고 해서 점화코일, 플러그를 사서
공임 맡기고 기다리다보니.. 인젝터 문제라고 해서 수리해달라고하고 기다렸는데.. 이번엔 헤드쪽문제라고 해서요ㅜㅜ
수리비용이 많이나올까요?
차량은w212 후기형 차량입니다
잡소리잡겠다고 한달동안 천만원 넘게 쓰고 있네yo
노후차량은 적당히 고쳐야지 제대로 고쳐야겠다 라는 순간 ...
주머니는 너덜너덜....
w222엔진사망한거 살려내니
글쓴님증상이랑 똑같이 증상나오더니 촉매사망이라더군요
부품값만 660만원 나오던데
6기통 가솔린이신가요??
전 4기통 디젤이고 19만km때 로커엄커버 개스킷 하면서 여는김에 인젝터 재생으로 해서 120 정도 들었습니다
센터에서는 개스킷 및 헤드 커버 교환 80만원 부르더군요...
센터보다 잘하는 사설 잘 찾음 센터대비 가격은 절반 이하이고 정비 퀄리티는 더 좋습니다!
마이스터 성남도 정비 매우 잘해줍니다~
뭐 하나씩 문제라고 하니...
싸게 하실거면 헤드 재생하고 기타 부품들 중고 쓰는 방법도 있죠
엔진 까는 작업이라 싸진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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