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좋아요. 엄청 튼튼하고, 차는 높은데 무게중심이 밑으로 깔려서 코너링 고속안정감 좋아요. 승차감 해치지 않으면서 핸들링도 좋아요.
차는 작은데 2열은 생각보다 안좁고 시트도 편해요.
주의점은 15년 9월 이후 유로6 모델로 사야해요. 현재 나오는 엔진들과 동일한모델로 흡기오염안되고 잔고장 없어요.
미션도 오일만 6만에 한번 바꿨으면 문제 없어요. 빠릿하고
단점은 인터쿨러가 수냉식이라 고장없고 불안나는대신 터보랙이 좀 있어서 고속에서는 상관없는데 저속구간에서 출발시에만 약간 굼떠요.
가성비 최고고, 유로6 모델사서 엔진, 미션, 브레이크, 앞뒤데후, 할덱스오일 바꾸고 타면 잔고장없이 잘 탈거에요.
연비도 좋아요. 고속도로는 20 정도
스포 투싼같은거 사지마세요
모두 4륜이고 7단 습식 DSG 미션에 아우디 콰트로랑 같은 4륜 시스템이에요.
코너링램프, 키리스시스템, ECM, 우적감지 모두 기본이에요. 가성비 좋아요.
엔진,미션 오일이나 브레이크액 등 국물류만 한번 싹 돌리고 50 이상
DCT 미션 해당 차량이라면 플라이휠 타이밍 되었으니 80만원 정도
벨트세트도 아직 교환 안 돼 있다면 한 번 교환 하셔야 할거고
엔진 미션 미미 갈 때 됐을거고
하체도 슬슬 나갈거고..
당장 성능지상 누유,누수 없으면 차량이 성능지와 상이하면 성능보증보험으로 처리는 가능하니 상관 없으나
11만이면 슬슬 여기저기 가스켓 약해져서 언제 누유나 누수가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 키로수니 이거도 향후 1~3만키로 내 자잘하게 몇개 정비할 수 있다 생각하셔야 하고..
차량가액 + 취등록세 + 국물류와 예방정비 (200만원 선)을 차량 구매로 생각하시고
향후 1~2년 내 200돈 더 쓰실걸 감안하고 구매하시는거면 타실만 할거에요
차 좋아요. 엄청 튼튼하고, 차는 높은데 무게중심이 밑으로 깔려서 코너링 고속안정감 좋아요. 승차감 해치지 않으면서 핸들링도 좋아요.
차는 작은데 2열은 생각보다 안좁고 시트도 편해요.
주의점은 15년 9월 이후 유로6 모델로 사야해요. 현재 나오는 엔진들과 동일한모델로 흡기오염안되고 잔고장 없어요.
미션도 오일만 6만에 한번 바꿨으면 문제 없어요. 빠릿하고
단점은 인터쿨러가 수냉식이라 고장없고 불안나는대신 터보랙이 좀 있어서 고속에서는 상관없는데 저속구간에서 출발시에만 약간 굼떠요.
가성비 최고고, 유로6 모델사서 엔진, 미션, 브레이크, 앞뒤데후, 할덱스오일 바꾸고 타면 잔고장없이 잘 탈거에요.
연비도 좋아요. 고속도로는 20 정도
스포 투싼같은거 사지마세요
모두 4륜이고 7단 습식 DSG 미션에 아우디 콰트로랑 같은 4륜 시스템이에요.
코너링램프, 키리스시스템, ECM, 우적감지 모두 기본이에요. 가성비 좋아요.
차는 작은데 2열은 생각보다 안좁고 시트도 편해요.
주의점은 15년 9월 이후 유로6 모델로 사야해요. 현재 나오는 엔진들과 동일한모델로 흡기오염안되고 잔고장 없어요.
미션도 오일만 6만에 한번 바꿨으면 문제 없어요. 빠릿하고
단점은 인터쿨러가 수냉식이라 고장없고 불안나는대신 터보랙이 좀 있어서 고속에서는 상관없는데 저속구간에서 출발시에만 약간 굼떠요.
가성비 최고고, 유로6 모델사서 엔진, 미션, 브레이크, 앞뒤데후, 할덱스오일 바꾸고 타면 잔고장없이 잘 탈거에요.
연비도 좋아요. 고속도로는 20 정도
스포 투싼같은거 사지마세요
모두 4륜이고 7단 습식 DSG 미션에 아우디 콰트로랑 같은 4륜 시스템이에요.
코너링램프, 키리스시스템, ECM, 우적감지 모두 기본이에요. 가성비 좋아요.
엔진,미션 오일이나 브레이크액 등 국물류만 한번 싹 돌리고 50 이상
DCT 미션 해당 차량이라면 플라이휠 타이밍 되었으니 80만원 정도
벨트세트도 아직 교환 안 돼 있다면 한 번 교환 하셔야 할거고
엔진 미션 미미 갈 때 됐을거고
하체도 슬슬 나갈거고..
당장 성능지상 누유,누수 없으면 차량이 성능지와 상이하면 성능보증보험으로 처리는 가능하니 상관 없으나
11만이면 슬슬 여기저기 가스켓 약해져서 언제 누유나 누수가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 키로수니 이거도 향후 1~3만키로 내 자잘하게 몇개 정비할 수 있다 생각하셔야 하고..
차량가액 + 취등록세 + 국물류와 예방정비 (200만원 선)을 차량 구매로 생각하시고
향후 1~2년 내 200돈 더 쓰실걸 감안하고 구매하시는거면 타실만 할거에요
그냥 스포티지, 투싼을 추천함.
차는 작은데 2열은 생각보다 안좁고 시트도 편해요.
주의점은 15년 9월 이후 유로6 모델로 사야해요. 현재 나오는 엔진들과 동일한모델로 흡기오염안되고 잔고장 없어요.
미션도 오일만 6만에 한번 바꿨으면 문제 없어요. 빠릿하고
단점은 인터쿨러가 수냉식이라 고장없고 불안나는대신 터보랙이 좀 있어서 고속에서는 상관없는데 저속구간에서 출발시에만 약간 굼떠요.
가성비 최고고, 유로6 모델사서 엔진, 미션, 브레이크, 앞뒤데후, 할덱스오일 바꾸고 타면 잔고장없이 잘 탈거에요.
연비도 좋아요. 고속도로는 20 정도
스포 투싼같은거 사지마세요
모두 4륜이고 7단 습식 DSG 미션에 아우디 콰트로랑 같은 4륜 시스템이에요.
코너링램프, 키리스시스템, ECM, 우적감지 모두 기본이에요. 가성비 좋아요.
타이밍 갈고 국물류 갈고 시작해야겠네요.
10만키로 더 타면 수리비가 차값 넘길수도 있어요.
폐차할때까지 타겠다는 정신이면 사도 좋음.
할인 많이 하지 않나? 할부라도 그게 나을거 같긴 합니다만..
나을거 같은데요
건식 dsg 플라이휠 고질병있고 잔고장이 좀 있습니다.
2세대 티구안 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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