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카의 쉐보레 버전이 트랙스인 만큼 쉐보레 브랜드로 모카를 출시하는건 말이 안되죠. 트랙스를 단종시키면 모를까...
또 모카를 뷰익이나 오펠 브랜드로 들여오려면 두 브랜드 중 하나를 국내에 런칭해야하는데 그 비용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무엇보다 오펠과 뷰익 브랜드 모두 쉐보레 보다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물론 BMW,벤츠,아우디 정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아니지만 쉐보레와는 분명 구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쓰이는 부품이나 내장 재질 등에서 쉐보레보다 한단계 더 고급화 되어있고 그만큼 차값도 비싸죠. 만약 모카를 오펠 브랜드나 뷰익브랜드로 들여온다면 3000만원 가까이 할겁니다.
알페온도 마찮가지죠. 뷰익 라크로스로 들여왔다면 지금 이 가격에 맞추기 어려웠을겁니다. 그렇기에 사양을 다운시키고 알페온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서 런칭시킨거죠.
한국GM의 국내 브랜드명이 GM대우일때는 GM대우는 국내용 브랜드로 오펠, 홀덴, 뷰익 등의 차량을 GM대우라는 브랜드명에 스테이츠맨, 베리타스, G2X, 윈스톰맥스와 같은 별도의 차명을 정해서 판매 가능했지만 한국GM의 국내 브랜드명이 쉐보레가 된 이상 해외에서 쉐보레 차량이 아닌 차량을 쉐보레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할수 없다고 합니다.
또 모카를 뷰익이나 오펠 브랜드로 들여오려면 두 브랜드 중 하나를 국내에 런칭해야하는데 그 비용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무엇보다 오펠과 뷰익 브랜드 모두 쉐보레 보다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물론 BMW,벤츠,아우디 정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아니지만 쉐보레와는 분명 구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쓰이는 부품이나 내장 재질 등에서 쉐보레보다 한단계 더 고급화 되어있고 그만큼 차값도 비싸죠. 만약 모카를 오펠 브랜드나 뷰익브랜드로 들여온다면 3000만원 가까이 할겁니다.
알페온도 마찮가지죠. 뷰익 라크로스로 들여왔다면 지금 이 가격에 맞추기 어려웠을겁니다. 그렇기에 사양을 다운시키고 알페온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서 런칭시킨거죠.
모카는 오펠에서, 트랙스는 쉐보레에서.... 당연히 모카를 쉐보레에서 팔 수 없습니다...
진짜 팔고싶다면 오펠에 라이센스료를 지불하고~ 트랙스보다 천만원정도 비싸게 팔 수 있습니다.
윈스톰과 윈스톰맥스와 비슷합니다...
윈스톰~ 대우개발, 윈스톰맥스(오펠 안타라)~ 오펠개발.....
오펠에 라이센스료 주고 국내 판겁니다.... 윈맥 사신분들은 횡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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