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장인어른이 익스플로러 18년식 타고계신데...
출고 1년도 안되서 어떤? 문제가 발견되서 입고했더니 미션교체 해야된다고 해서 불량차못탄다 너네 가져라라고 했는데 ...
무상으로 미션 교체해줘서 그냥 타셨습니다..
그러고 잔잔한 수리 다 포드에 입고시켜서 정비 잘받고 탔는데요..
최근 15만정도 탔고 진동이슈가 있어서 입고했는데,
엔진교체? 해야된다고 700견적 나왔답니다.
그리하여,
문제차량 수리 다 된거 믿고 탔는데..
이럼 안되는거 아니냐구 좀 따졌더니..
70깍아준다..
150깍아준다.. 하고있는 상태입니다.
이거 맞나요?...
억울한데 고쳐서 타야되는지..
리프트에 올려놨다고 하루에도 두세번씩 전화오신다는데..
15만 탔으면 이정도 한번 나가는게 맞는것인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엔진수리해도 나중에 18만이상되면 TC도 교체 한두 끝도없음여 그냥 대차시급여
국산으로여 ㅜㅜ
20만다되가면 수리비 폭딴 ㅜㅜ
엔진오버홀 아닌가 싶네
메이저 메이커 아닌 이상.. 울나라에 메카닉이 부족해서.. 실력없는 정비사가.. 진단 잘못내리기가 일쑤 입니다.
미국 쉐보레 구형 2.0엔진도 배선이나 장비 싹 빼고 엔진만 600선이 넘는걸로 아는데..
아마 그 엔진은 더 할 것 같긴 합니다 ㅠ
정확히 어떤 수리를 해야하는지 확인 먼저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대로 알아보세요.
그나저나 겨우 15만에 엔진 교체라니..익스플로러로 오프로드 달리셨습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