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4.07.23 11:58 답글 신고
    아우디도 잘됬으면 좋겠슴.

    경쟁을 해야 가격도 착해지고 머든 좋음.

    밴츠의 네임벨류를 비엠 혼자서 감당히긴 좀 버거움.

    아우디가 선전을 해서 밴츠 판매량이 반토막 나야 큰소리 못침.
    답글 2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1:28 답글 신고
    560마력에 71토크범위면 초반에 터보랙 저속터빈 올려 최대힘올니고 후빨에 좀 고속터빈인데 ㅜㅜ 미션 엔진데미지클뜻 ㅜㅜ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1:29 답글 신고
    토크높으면 최대 허용치가 560마력 초반이 빠르게잡고 후빨은 영 ㅜㅜ
    RS가 초반에 넘 무리간듯 후빨이 중요한고성능에 터보랙 문제많은 아우디가 생각한
    부분이라고치곤 넘 ㅜㅜ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1:43 답글 신고
    M5가625마력이 높은데신 토크가 75데
    560마력에 71토크면 ㅜㅜ
  • 레벨 원사 1 린드우디 24.07.23 11:48 답글 신고
    말씀하신 560마력 71토크는 2018년에 단종된 EA824 Gen3구요
    현재 출시되는 RS6 퍼포먼스, RS7 퍼포먼스는 630마력짜리 EA825엔진이 들어갑니다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4.07.23 11:58 답글 신고
    아우디도 잘됬으면 좋겠슴.

    경쟁을 해야 가격도 착해지고 머든 좋음.

    밴츠의 네임벨류를 비엠 혼자서 감당히긴 좀 버거움.

    아우디가 선전을 해서 밴츠 판매량이 반토막 나야 큰소리 못침.
  • 레벨 원사 1 린드우디 24.07.23 12:0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서로 서로 경쟁해서 결과적으로 소비자가 이득을 보게 되는게 최상의 시나리오죠~!
  • 레벨 대장 삼점삼터보 24.07.23 16:46 답글 신고
    덥다노인네 존나 역겹

    언제는 q7도 좃트리따위라며 비하할때는 언제고 또 잘됐으면 좋겠단다 ㅋㅋㅋ

    이중성이 기본패시브인가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1:58 답글 신고
    아직 엔진기술이 미흡한거고
    제네시스보다 안되네여 ㅜㅜ
  • 레벨 상사 2 엔진브렉끼 24.07.23 13:08 답글 신고
    아.. 참 기엽다 기엽다 하니까 ㅡㅡ;
  • 레벨 일병 bmwm가엽쪄 24.07.23 20:15 답글 신고
    Bm에서 제네로 갈아탄듯
  • 레벨 병장 필립플레인 24.07.23 11:59 답글 신고
    자료정리 멋지십니다
    린드우디님 덕분에
    아우디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네요
    좋은 자료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린드우디 24.07.23 12:02 답글 신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짬짬이 볼만한 자료 계속 업로드 하겠습니다~^^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2:12 답글 신고
    솔직히 폭빠 고성능 모델치곤 잘팔린게 하나없네여 그나마 R8도단종이고 엔진기술면이나 주행성이나 비싸게탈 만한자동차가 못되고 수리비만비쌈 ㅜㅜ
    일반터보아직도 넣는거보면 현대보다
    후달림 ㅜㅜ
  • 레벨 중위 1 BMWM기여워 24.07.23 12:14 답글 신고
    현대는 터보랙 마니개선된부분도 개발하고할시기에 아우디 아직도 터보 쓰고있음
    미션 병맛에 기계적인부분을 전자식으로 넣어주는건 좋은데 그전보다 못함 ㅜㅜ
  • 레벨 대위 1 르네 24.07.23 17:08 답글 신고
    s6를 탔었습니다
    엔진은 ea824 gen3 모델이겠네요
    순정 420을 apr 맵핑해서 560세팅하고 다녔는데 터보차저 이슈는 다행히 없었고 써모스탯이 나가서 고속도로에서 한번 세웠던 기억이 있네요
    다행히 센서 문제라 운행에 문제는 없었고 맵핑을 해서 그런지 점화플러그를 2만키로만에 갈게 됐었고
    워터펌프 누유가 있어 수리했었네요
    8기통이 4기통되는 실린더 디액티베이션 시스템도 있었고 나름 괜찮은 엔진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1 린드우디 24.07.23 17:48 답글 신고
    S6 타셨었군요~! V8 V8 !!
    맵핑으로 560까지 올렸는데도 큰 트러블 없었다니 정말 괜찮은 엔진인듯 싶네요~
    V8기통 낭만을 즐길 수 있었던 그 시절이 좋았던것 같습니다ㅋ
    이제는 V8을 맛보려면 차값이 정말 미친듯이 비싸지니까요 ㅜ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24.07.23 18:52 답글 신고
    내연기관 엔진은 더 발전가능성이 있을거 같은데 전기차 시대가 도래되어 더이상 볼수없어서 아쉽네요.
  • 레벨 원사 1 린드우디 24.07.23 18:58 답글 신고
    일단은 하이브리드로 어떻게든 연명은 할것 같은데 배터리 혁신이 한번 더 이루어지면 완전히 사라지겠죠 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