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칸 차주입니다..!!
23년 11월에 인도받고 배터리 결함 메시지 반복 발생 중입니다.
너무 심각한게 해당 경고등이 뜨면 고속도로고 뭐고 그냥 속도 천천히 줄어들면서 멈춥니다.
경부고속도로 동탄 인근 터널 들어가기전에는 갓길도 없어서 마지막 차선에서 멈춰있던 적도있습니다.
센터에는 두 번정도 입고됐는데 처음에는 그냥 SW 업데이트, 두 번째는 지랄하니까 한 달넘게 무슨 배터리 냉각수 쪽에 기포가 찼네 어쩌네하면서 점검 완료했다고 출고한건데 또 이러네요
와이프기 신생아 아가 접종할 때 태워다니는데 이런일이 벌어졌느면 어쩔뻔했나 싶기도 하구요.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저번 점검 때 다시 재발하면 환불할거라고 엔지니어한테 얘기하긴 했는데 '죄송하다'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 '환불/보상은 검토해보겠다' 이런식으로 두리뭉실하게 얘기했었는데 그냥 환불받고 그 동안 냈던 할부이자까지 다 보상요청하고 싶습니다
오늘 발생했을 때 계기판입니다(2번 발생)
특히 오류나면 브렌드 불문 수리못하더군요... 당분간 안사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12V 배터리도 리튬이온이고 헤드커버 안쪽에 별도의 BMS PC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센터 엔지니어 분들이 더 잘 아실테지만 혹시 모르니 한번 말씀드려 보세요
내일 전화하면서 따져보겠습니다
근데 뽑기 잘못한 차를 계속 타는게 맞나 싶기도 하네오..
전기차 참 좋은 물건인데 저런 일이..
특히 오류나면 브렌드 불문 수리못하더군요... 당분간 안사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귀한 시간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저도 그런 식으로 조롱받는 차들 많이 타다가 보내고 또 사고 조롱받고 그랬어요. ㅠㅠ
이상하게 내가 사는 차들은 꼭 조롱의 대상이 되는 마법...회시 사람들도 참 신기하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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