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ps 34.2kg.m로 출시예정이다.
알티마 271ps로 출시된다는 꿈은 깨라.
닛산이 미쳤다고 한국 삼성차 신차출시를 위해 엔진개발을 하겠냐.
그리고 일본 티아나에 박혀있는 구형 252ps VQ엔진 이름만 바꿔서 카이젠엔진으로 나온다.
아무리 카이젠 이라고 떠들어 봐야, 구형 VQ엔진인건 분명한 사실.
신형엔진 처럼 보여야 통하기 때문이다. 그래야 아~좀 개발좀 했구나. 개발비좀 퍼부었구나. 그러지.
여러분 !
일본의 닛산차는 훌륭하지만, 삼성차가 닛산의 피를 조금 달고 나왔다고 잔고장 없네, 성능 좋네,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삼성차는 삼성차 일뿐 입니다. 결코 닛산차가 될수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생존하는 자동차회사는 현대 기아 쉐보레, 수입차회사 뿐 입니다.
아무리 에어백이 안터져도 국산차 현대기아가 최고입니다.
만약 삼성차를 사라고 권유하면, 차라리 닛산이나 수입차를 타겠습니다.
때려죽여도 삼성차는 안삽니다.
투쟁의 시기는 앞으로 계속됩니다...
여러분 응원해주세요 ^^
여러분의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