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호일을 씀으로 무게감소 효과로 인한 상승!!
각사들이 측정하는 만큼
연비 측정시 레이싱카처럼 운전석 제외한 모든 좌석 탈착후 2012년 연비왕출신들 대거 소집후 측정효과
p.s차량에 장착된 에어백 안터지신분.....에어백바로 연결되잇는지 확인해보세요....센서위치때문에안터진다는게 약간 말이안된다는 지인(에어백회사제직)의 말입니다. 단순사고에서야 억지로 말을만들자면 가능하더라도 반바된차에서 에어백이 안터진다는건 아무리 센서위치가 다르더라도 터져야한다고합니다. 흉기말처럼 센서각이 달라 터지지않았다는건 제품 제작시 센서를 잘못된위치에 장착을 하였거나 에어백작동이 되지않게신호가 들어가지않는다거나 한다고합니다. 에어백이 그리 예민하게 세팅되있는건 아니지만
반파가될정도에서 안터질정도로 절대 둔하지않다고합니다.
우스겠소리로...차사기전에 에어백들어잇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사야겠네요 ㅎㅎ
잘좀 까~~~~~~~라 ~~~~
리프트 띄워서 규정된 대로만 엔진을 돌리면 되는데 연비왕이 무슨 필요가 있나???
이건 어디고 동일하고 이 자료를 제출할때 이런 규정이 만족하는가 환경이 만족하는가 다 관련 자료 가져다가 제출함.
실내 롤러에서 띄워놓고 하는 이유는 날씨와 기상 온도 습도 등에 따라 연비가 미세하게 달라질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봄...
실제로 날씨가 추우면 추우면 터보엔진 차의 경우는 터보의 효율이 높아지는 것도 있기 때문에 모든 공인기관의 측정의 기준은 제반환경을 다 동일하게 맞춰놓고 테스트함 그게 무슨 테스트가 되었건... 대부분..
연료량, 온도측정, 압력측정, 배기가스 측정하며
주행하는 것과 같은 조건을 만들어서 다시 계산하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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