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100%과실로 사고 당해서 동네 기아 서비스센터에 입고 시켰습니다.
운전석 앞뒤 문 앞쪽 휀다까지 먹고 A필러 용접 B필러 판금, 시트교체, 에어백 터진부분 교체및수리 해야된다더군요
수리비는 1000넘을거 같고 수리기간 2개월 걸릴거 같다고 했습니다.
전기차이기도 해서 직영서비스센터로 옮겨서 수리 받아보겠다고 했죠
직영서비스센터는 판금하고 용접하는 인력이 없어서 못한다, 도색하는것도 자기들이 색깔 맞추기도 어렵다
수리는 6개월 소요될거다 이러면서 다른쪽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원래 입고 했던 기아서비스센터에 연락했더니 자기네도 한번 딴곳으로 나간차는 안받겠다는군요
자기네도 차 많이 밀려서 차 이제 못받는다는데 와 그럼 기아는 수리를 안하겠다는건지
안그래도 새차사고 나서 열받는데 서비스센터까지 열받게 하네요
기아에서는 정그러면 보험사에서 제시하는 공업사로 가라던데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약식이지만 견적도내주고 했는데
직영으로간다고 가버리곤 다시 해달라니
간보는것도아니고 ㅎ
서비스센터도 다 그냥 개인사업이니
받고 말고는 사장마음
다른 곳 가서 고치세요.
딴데 갈꼬얌~ 에이씨 딴데서도 내가 왔는데 늦게 왔어도 새차인데~~~ 내꺼 왜 안해줘~
보배에 이를꼬얌~ 에이 기아 망해라~~~' 이런거죠~^_____________^~a
전기차라서 직영으로 다시 입고했다고 하셨는데 전기차를 왜 직영에 입고해야 하나요?
앞에 먼저 받은 차량이 많아서 수리할 여력이 안되는게 문제가 되는가요?
딴데 갈꼬얌~ 에이씨 딴데서도 내가 왔는데 늦게 왔어도 새차인데~~~ 내꺼 왜 안해줘~
보배에 이를꼬얌~ 에이 기아 망해라~~~' 이런거죠~^_____________^~a
약식이지만 견적도내주고 했는데
직영으로간다고 가버리곤 다시 해달라니
간보는것도아니고 ㅎ
서비스센터도 다 그냥 개인사업이니
받고 말고는 사장마음
다른 곳 가서 고치세요.
그거 차 견적내고 하는것도 일인데
직영에서 색을 못맞춘다는 헛소리를ㅋ
최대한 맞춰볼께요 해야지ㅋ
6개월은 진짜 오바네요ㄷㄷㄷ
근데 요즘 직영은 사고차 잘안받아요
하도 차가 많이 들어와서
정식서비스센터 가시지 그러셨어요 ㄷㄷㄷ
일단 그냥 나왔을거 같은데.. 견적냈는데 다른곳 간다고 차 빼면 센터측에서 기분좋을리 없죠.
좋은곳에서 수리받기 바래요~ ^~^V
저기가볼까~ 어 여기가 더비싸고 전이 싸네
야 여기가 싸네 나여기서할게
?? 응 이제 자리없어~
옮길땐 알아보고좀 하세요.
어차피 견적비싸거나 싸거나 보험사가 처리해 줄거고 수리잘하는곳 찾으려다보니
사업소가 아무래도 잘해주겠지 하고 갔는데 자기네는 실력이 안된다느니 능력밖의 일이라니 하길래
딴쪽으로 떠넘기려고 하는것 같아서 글 올려봤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