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구요
저는 직진 및 전방 주시 하고 있었고, 상대 차량이 갑자기 깜빡이도 켜지 않고 2차선으로 진입했고, 이를 확인하고 1차선으로 급하게 차선 변경했지만, 상대 차량이 2차선에서 1차선 까지도 차선을 그냥 변경 하는 바람에 사고가 나게되었습니다.
아직 과실 비율은 나오지 않았는데 주위에는 9:1 예상하는데 10% 납득이 안되는데
형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며 현실적인 해결책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고속도로구요
저는 직진 및 전방 주시 하고 있었고, 상대 차량이 갑자기 깜빡이도 켜지 않고 2차선으로 진입했고, 이를 확인하고 1차선으로 급하게 차선 변경했지만, 상대 차량이 2차선에서 1차선 까지도 차선을 그냥 변경 하는 바람에 사고가 나게되었습니다.
아직 과실 비율은 나오지 않았는데 주위에는 9:1 예상하는데 10% 납득이 안되는데
형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며 현실적인 해결책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보통 7대3정도 나옴
차가 나오면 급브레이크 해요,
충분히 안박을 수 있는 거리임
일차로에 차 있었으면 우짜실라고
혹시 화물차들이 정차해 잇었다면 과실이 더 나올수도 있을거구요.
차 나오면 우선 멈추는 것부터 생각하시는게 맞아요
급하게만 브렉 밟았음 멈출 수 있는 거리예요
:2 이상 나옵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11392
1심 8:2 (보조참가 준비서면)
상대차량 발견하고 핸들 틀기보단 브레이크를 밟았으면 하는 아쉬움..
더 큰 사고를 불러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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