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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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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시간차공격 24.07.27 09:05 답글 신고
    요약을 해주던지..
    대충들어보니 기사도 귀찮고 고객도 귀찮고
    대화 알아듣기 어렵지만 대략 적자면..

    1.반품신청으로 방문해보니 물건없음
    2.반품신청건 취소한다 문자보내고 취소
    3.고객이 전화해서 다짜고짜 짜증
    4.난 원칙대로 했다 시전. 고객은 벨이라도 누르지 그랬냐 시전.
    5.못알아먹겠다 ㅅㅂ(이건 나)
    6.암튼 계속 싸움.
    녹취 올려놨으니 전부 다 듣고 알아서 판단하라는 그 스타일이 업무처리 스타일에 녹아있음.

    결론. 짜증많은 고객과 원칙스타일 기사의 말싸움으로 5대5.
    (6대4 줄려했으나 요약하다 짜증나서 5대5 ㅋㅋ)
    답글 11
  • 레벨 중사 1 사울로스 24.07.27 09:20 답글 신고
    근데 택배반품하려면 내놓는게 상식이지않나? 바쁜데 반품찾으러 전화하고 기다리면 배달은 언제하라고.. 기시입장에선 성질많이참았는데? 그딴식이니..뭐니~여자가 막말하구만..
    답글 0
  • 레벨 원사 3 달구지냥 24.07.27 08:48 답글 신고
    일단 안들어도 진상이겠지 싶네요
    답글 0
  • 레벨 원사 3 달구지냥 24.07.27 08:48 답글 신고
    일단 안들어도 진상이겠지 싶네요
  • 레벨 소령 3 니르바놔 24.07.27 08:49 답글 신고
    음성변조 안해도 될텐데 머라는지 알아듣기 거북하네요
  • 레벨 원사 3 시간차공격 24.07.27 09:05 답글 신고
    요약을 해주던지..
    대충들어보니 기사도 귀찮고 고객도 귀찮고
    대화 알아듣기 어렵지만 대략 적자면..

    1.반품신청으로 방문해보니 물건없음
    2.반품신청건 취소한다 문자보내고 취소
    3.고객이 전화해서 다짜고짜 짜증
    4.난 원칙대로 했다 시전. 고객은 벨이라도 누르지 그랬냐 시전.
    5.못알아먹겠다 ㅅㅂ(이건 나)
    6.암튼 계속 싸움.
    녹취 올려놨으니 전부 다 듣고 알아서 판단하라는 그 스타일이 업무처리 스타일에 녹아있음.

    결론. 짜증많은 고객과 원칙스타일 기사의 말싸움으로 5대5.
    (6대4 줄려했으나 요약하다 짜증나서 5대5 ㅋㅋ)
  • 레벨 이등병 이수역위너 24.07.27 11:58 답글 신고
    기사가 잘못한게 있어요?
  • 레벨 소장 개소리하고자빠졌네 24.07.27 12:18 신고
    @이수역위너 여기 올리려면 영상 녹음 말고도 현상요약해야지
  • 레벨 원사 3 시간차공격 24.07.27 12:19 신고
    @이수역위너 고객은 택배사가 보내준 수거예상 시간이 안되서 밖에 안내놨다가 날벼락 맞았다고 생각하네요.
    이 상황에서 고객은 뭘 잘못했죠?
    택배사와 기사는 한몸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고객이 책임져야 되는건가요?
    과실비율은 한쪽의 의견만으로 얘기하는게 아니라 둘다 들어보고 제의견을 적은겁니다 ㅎㅎ

    제가 보기엔 짜증많은 진상고객과 상전대접 받고싶은 기사의 말싸움일뿐입니다.
    기사가 열받는다고 글올렸죠?
    고객은 열안받았겠습니까?
    상대를 1도 배려 안하는 두사람의 싸움일뿐입니다
  • 레벨 소령 2 양심은갖고살자 24.07.27 22:19 신고
    @이수역위너
    넘 길어서 대충 요약하자면
    회수하기로 한 시간에 회수 안하고
    시간약속 안지키고 밤에와서 없으니 맘대로 취소함..
    고객입장에 개짜증 나는 것은 당연한건데...
    고객도 열받는건 알겠는데 막말은 좀.. 너무했지만 기사도 잘한건 없음...
  • 레벨 대위 1 어딜넣어요 24.07.27 12:38 답글 신고
    파일 하나 올리고 끝
  • 레벨 원사 3 전립선비대위원장 24.07.27 13:34 답글 신고
    이 요약은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듯.
  • 레벨 중사 3 좌표보고온다 24.07.27 17:05 답글 신고
    6번에 극공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인생은초보운전 24.07.27 19:32 신고
    @이성계모 그냥 반품 물건 내 놓음 됩니다.
  • 레벨 소위 2 연사랑0402 24.07.27 20:56 답글 신고
    현직 택배기사입니다.
    반품 회수하러 가기전에 미리 집화시간 문자로 갑니다.(시스템 자동)
    가서 없으면 전화하죠.
    전화 문자 안받으면 마감시갼(오후 10시)내에 집화든 미집화(취소)든 처리해야합니다.
    그래서 일정시간내에 연락없으시면 취소처리 할예정이라고 문자(개인폰)를 보냅니다.
    그래도 연락없으면 취소처리합니다.
    그럼 고객은 다시 신청하면 그만입니다.
    심정적으로 치우칠수도 있겠지만 팩트만 적은겁니다.
  • 레벨 이등병 V맙소사v 24.07.28 00:26 답글 신고
    6번 원칙스타일 기사는 아닌듯...원칙스타일이면 14~16시 사이에 왔을듯...그냥 자기일하기 편한시간에 와서 수거하려다가 이모양난듯...근데 나도 반품접수하면 수거시간보다 일찍 빼놓긴하는데 수거해가면 땅바닥에 영수증 버려놓고 가는데...막상 시간넘어서도 수거안해가면 신경쓰여서 한번씩 잘있나 현관문 열어보게됨...
  • 레벨 중사 1 사울로스 24.07.27 09:20 답글 신고
    근데 택배반품하려면 내놓는게 상식이지않나? 바쁜데 반품찾으러 전화하고 기다리면 배달은 언제하라고.. 기시입장에선 성질많이참았는데? 그딴식이니..뭐니~여자가 막말하구만..
  • 레벨 중위 2 멋진닉을갖고싶다 24.07.27 09:33 답글 신고
    택배 반품처리하면 아침 일찍 문자옴
    보통 엇다 내놓으라하고 몇시쯤 가지러 간다고 함
    간혹 엇다 내놓을지 원하는 장소 고르는 옵션도 있음.
    문자받고 걍 문앞에 놓으면 기사분이 가져간후 반송장 두고 감.
    혹은 문자나 톡으로 반송장 번호 보내주기도 함.
    코로나 덕분에? 반품절차 편해져서 매우 반가운 1인임.
  • 레벨 상병 이거먹고떨어질게 24.07.27 16:20 답글 신고
    대신택배는 미리 반품수거한다고 문자안줌 수거하러 언제 올지도 모르고 덩치큰물건일수록 내놓기 그래서 문자중요한데 문자없이 와놓고 반품 안내놨다고 성질냄
  • 레벨 상사 2 증권거래소 24.07.27 09:36 답글 신고
    예전에 비슷한일을 격어봐서
    택배회사 내규 찾아봐도
    고객 대면 수거.

    고객 요청사항 없으면
    택배 교환/반품은 대면해서 받는거 아닌가요?

    언제부터 문앞에 놓아두는게 되었죠?
  • 레벨 중령 3 당도높은핑보 24.07.27 09:41 답글 신고
    정확히 코로나 부터
  • 레벨 대위 3 디제루루 24.07.27 09:45 신고
    @당도높은핑보 내놔야 수거하는게 당연한건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24.07.27 12:51 답글 신고
    벨 노크 등 안하게 된 이유가

    한 예로

    애 깼다고 또 개지랄 합니다ㅠ

    진심 진심 개지랄 합니다.

    그래서 문앞에서 전화하고 안받으면

    걍 갑니다. 물론 소수의 또라이겠지만

    트라우마 생김
  • 레벨 상사 1 징계유발자 24.07.27 10:00 답글 신고
    날도 더운데 피곤하게 징징거리고있네
  • 레벨 중위 3 박근혜503호 24.07.27 10:07 답글 신고
    그냥 젊은 아가씨라 쓰고,
    개씹진상년이라 읽으면 된다.
  • 레벨 원사 1 태양산타페 24.07.27 10:22 답글 신고
    저는 포장해서 포스트잇으로 어디택배 반품이라
    적고 현관앞에 두고 사진찍어서 택배기사님에게
    보내드리는데... 요즘은 진상이 많이 있네요
    잠깐 들었는데 엄청 귀따갑네요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24.07.27 12:53 답글 신고
    어디 택배라고 적어서 내놔 주시는분

    정말 고맙습니다.
  • 레벨 중사 3 홍익카카 24.07.27 10:25 답글 신고
    한국에서 총을 팔던지 해야지...
  • 레벨 대령 3 바보토토로 24.07.27 11:35 답글 신고
    아오 듣는것도 짜증나 왜케 짜증을 내고 난리여 대화로 말못해???
    아오아오 짜증나 저여자 왜저리 짜증이야 아오 짜증나
  • 레벨 소장 오슬라인 24.07.27 11:49 답글 신고
    택배 대면배송 대면회수가 원칙이에요
    코로나 편의 봐준것이 그냥 권리가 되버린듯
    물건분실시 판사가 묻는것이 하나입니다
    서명받으셨어요?
  • 레벨 하사 3 매번드림 24.07.27 11:54 답글 신고
    반품은 돈안되나본데? 힘든일 한다고 커버쳐주면 안됨 ㅡ.ㅡ
  • 레벨 중위 3 노틀담의꼽추 24.07.27 12:23 답글 신고
    전공의 파업으로 정신과 입원도 힘든가?
    비슷한 증상의 사람들이 몇명 보이네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24.07.27 12:57 답글 신고
    본문과 상관없이 위 댓글에

    대면 배송 회수가 원칙 이라 하셨는데.

    답 안나옵니다. 회사가

    비대면 하라고는 말 못해요.

    책임전가지요.

    택배 회사들이 대면배송해라 한마디도 안합니다.

    기사님들 지금도 돈 못벌어가시는 기사님들

    많습니다. 옛날처럼 통화후 배송하면

    보이는 결과.는 택배가격 상승
    안된다면 기사들 다 탈출하겠지요.
  • 레벨 상사 3 땅짚고지지 24.07.27 13:30 답글 신고
    극한직업..
  • 레벨 소위 2호봉 편하고따뜻한사람 24.07.27 13:41 답글 신고
    로그인하게 만드네. 저 신발같은 년이..

    회사에서 택배 반품접수하는 업무하는 사람인데 쟤는 ㄸㄹ이에요.
    딱보니 거지같은 ㄴ인데..
    우리는 택배반품 안해봤나..
    아침에 보통 기사님들이 몇시에 반품수거
    하러간다고 문자 보내거든요.
    그럼 지가 미리 내놓든가.. 못했으면
    기사님한테 언제오시라고 해야지.
    전화도 내내 안받다가 ㅅㅂㄴ이 어쩌라고진짜. 기사님은 내내 기다리냐구요.
    반품취소가 됐으면 지가 다시 기사한테
    저 지랄할게 아니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반품신청하는게 더 빠를텐데..어디서 갑질을
    하는지.. 기사님! 다음부터는 저 대가리
    총맞은 년한테 <연락 바로 안해주시면 이렇게 처리할수밖에 없다>고 못박으세요.
    시스템이 그런걸 어쩌라고.
    택배기사님때문에 편하게 물건받고 편하게
    물건보내는구만.
    저년집 가는 택배물건에 침뱉으세요.
  • 레벨 대위 2 파도야 24.07.27 13:50 답글 신고
    막상막하
  • 레벨 소위 2 서서팝파 24.07.27 13:56 답글 신고
    저런것들때매 칼부림나는거지
  • 레벨 중사 3 격투가 24.07.27 14:19 답글 신고
    당일가입에 맞춤법 틀린게 잘못임
  • 레벨 소위 2 VAV 24.07.27 14:25 답글 신고
    일단 둘다 말투가 재수없네
  • 레벨 대위 2 라구라꾸침대 24.07.27 14:45 답글 신고
    이해가 안가는게 상식적으로 배송기사가 벨을 안눌러서 수거 안했으면 다음날에 미리 내놓으면 되는걸 왜 싸우고 있지
    싸운다고 바뀌는게 있나?? 서로 감정만 상하지
    인생을 좀 여유롭고 슬기롭게 살아야지 남탓하니 싸우지
  • 레벨 하사 1 ich 24.07.27 14:55 답글 신고
    택배기사님 바쁘신거 당연히 알죠.
    오래 일하면 배송시간 집하시간 매일 비슷하죠.
    고객에게 문자보낼때 그냥 스캔시간전송하시는건가요?
    일처리는 fm되로 하신다면서 시간은 지키지 못하시고...
    말과 행동이 조금... 이상하네요.
    당일반품집하요 원칙요? 못하면 그 다음날 늦으면 3일안으로하죠..
    사정상 못할수도있으니.. 그렇다고 반품취소처리를 하는지요?
    고객부재로 다음날 다시 집하출발스캔잡고 일정다시잡는게 보통인듯한데..
    빡빡하게 일하시네요.
    그리고 물품 내놓았다가 사라지면 택배기사 책임요??
    글쎄요 없어지면 고객이 찾겠죠...
    배송이야 기사가 확인하고 기사가 찾고 책임지지만...
    순간 고객이 급발진해서 화는나셨겠지만 대처가 아쉽네요.
    취소처리가 아닌 익일다시 재방문은 그리 힘들었나요 ?
    더운날 짜증나고 힘드신거 알지만
    저런 일로 스트레스 받지말고 안운하시길 바랍니다.
    즐겁게 일합시다.
    이런일은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심이 제일 편합니다.
    서로 열내지 맙시다~~~ 여름이네요 이제서야
  • 레벨 중사 3 anyplace 24.07.27 15:00 답글 신고
    '배려'가 사라진 내돈내산 천민자본주의 k진상 파라다이스.
  • 레벨 대위 3 오뚜기헵번 24.07.27 15:04 답글 신고
    능지 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llclairell 24.07.27 15:34 답글 신고
    이상한데...보통 반품택배없으면 전화오는데..안내놨냐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묻지마긴장해 24.07.28 00:17 답글 신고
    멀 그러케나 하하하하
  • 레벨 상사 2 산가람 24.07.27 16:53 답글 신고
    잘잘못을 떠나서
    영상만 올려 놓고 상황 설명이 없는 건
    기사님의 잘못입니다..ㅎㅎ

    저는 기사님 아지매 4:6으로 봅니다!
    물품 없으면 전화라도 한번 하시지 하는 의미에서 과실 4 드리겠습니다..ㅎ
  • 레벨 중령 3 진짜아이유 24.07.27 19:37 답글 신고
    영상은 들었우?
    전화했다는게 뭔 개소리유?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7.27 23:37 신고
    @진짜아이유 4 시에어 5시에 방문한다해놓고 9시는좀 분실하면 니책임내책임 존나따질거잖아요
  • 레벨 중위 2 공익강도협의회 24.07.27 22:41 답글 신고
    난독증이 아니라면 영상을 듣는 성의라도.
  • 레벨 이등병 그냥싫어 24.07.27 17:36 답글 신고
    말투부터 딱 듣기 싫은 소리
  • 레벨 중사 1 걱정마잘될껴 24.07.27 17:40 답글 신고
    개 진상이지 싶다
  • 레벨 상사 2 술이한짝생각나는밤 24.07.27 17:44 답글 신고
    둘 다 똑같고만 뭐 자랑이라고 처 올렸냐
  • 레벨 하사 1 고슴이당 24.07.27 17:49 답글 신고
    일기는 일기장에 좀 쓰시오.
  • 레벨 중사 3 로미니 24.07.27 18:22 답글 신고
    와 ㅋㅋ 이거 실제 목소리 아니죠?
  • 레벨 병장 또칭 24.07.27 18:50 답글 신고
    진상고객이네 ㅋㅋ
    물품이 없으면 취소되는건 당연한거고 다시 반품신청하면되지
    저런 인간들 진짜 싫다
  • 레벨 소위 1 진산월 24.07.27 19:13 답글 신고
    다시 신청하면될일.
  • 레벨 이등병 V맙소사v 24.07.28 00:50 답글 신고
    이게 은근히 짜증나더라고요...전 좀 다르긴한데 우체국에서 등기가 오면 아침에 카톡띡 한번오고 전화도 안오고 벨한번 누르고 다시 가져가서 직접찾아가라고 스티커붙여놓고 갑니다ㅋㅋㅋ와이프가 갓난애기때문에 집에 항상있는데 왜안받았냐고 물어보면 벨눌러서 나가면 아무도 없다고합니다ㅋㅋ스티커에보면 큐알코드 찍어서 재배송날짜 지정할수있다고 하는데 막상 큐알코드 찍으면 인쇄가 제대로 안되서 찍히지도 않고 배송담당자분 연락처가능시간이 9시~21시까지라고 적혀있어서 전화해보면 18시넘어서는 퇴근이라고 전화 넘어가고 18시 이전에는 바쁘신지 전화 계속안받으시고...ㅋㅋㅋ등기찾으러오라는시간도 주말이나 18시 이후는 안되고 평일 9~18시 사이에 오라하는데 일하다 말고 외출빼서 우체국갔다와야하나 짜증나더라고요...ㅋㅋ
  • 레벨 중장 VL500 24.07.27 19:47 답글 신고
    ㅋㅋ똑같구만 뭐
  • 레벨 소령 1 둥이와백점신부 24.07.27 19:58 답글 신고
    안내놨으면 원칙대로 하는거지. 저런 인간이 벨 누르면 누른다고 짜증내지
  • 레벨 원사 3 왕이돼고싶다 24.07.27 20:03 답글 신고
    바쁜데 뭔 전화로 설명을... 나 같으면 그냥 대화 안함.
  • 레벨 병장 로잉조회 24.07.27 20:09 답글 신고
    뭔 이정도 가지고 보배 가입해서 녹취 올리고..또 이게 베스트에 올라가고..
    무슨일이던 일하다 보면 저거보다 더한일 다들 있지않나요?
  • 레벨 대위 1 네모풍선 24.07.27 20:18 답글 신고
    2시에서 4시사이에 온다했으면 시간 맞춰
    와서 가져가셔야지
    택배 물건이 귀중품일수도 있는데 고객 입장에서는 무조건 밖에 내놓았다 분실염려가 있을수도 있는데.
    원칙이 당일 집하면 처음부터 그렇게 설명을 하셨어야지. 방문시간 정해놓고 자기 시간 날때 오면 고객은 하루 종일 기다려야됨?
    진상고객이 아니고 어이엄는 기사분이실세.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7.27 23:35 답글 신고
    님말에 동의합니다 저도 택배 오랫만에 반품 새봤는데 코로나전에 무조건 대면이였잖아요 그게 당연한거고 근데 자기맘대로 취소는 다음날 온다고 다시 내놓으라하든가 분실대면 어차피 책임소지 찾을꺼면서 약속시간 못지킨사람 잘못인듯
  • 레벨 하사 2 달달달이 24.07.27 20:39 답글 신고
    계집년들 낳아 좆빠지게 키워봐야 머리좀크면 폐미년, 창뇬 맘충년밖에 더 되질않나..
    이기적이고 개인적이기까지 ,
    이래서 앉아쏴는것들은 종족번식 역할만 끝나면 죄다 총살시켜야 된다봄,
  • 레벨 훈련병 소고기탕 24.07.27 21:41 답글 신고
    당일가입 구걸글 사절입니다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4.07.27 22:00 답글 신고
    글쓰기도 귀찮지
  • 레벨 하사 1 제플린37 24.07.27 22:20 답글 신고
    저렇게 반품접수 해봤는데 택배기사가 입구에 없다고 취소 해버리면 다시 접수가 안됨..더시 안가져 가더라구요
  • 레벨 병장 조카하고앉아있네 24.07.27 22:39 답글 신고
    아~ C8 머라는거여~
    그년이나 그놈이나 도찐 개찐이고만..
  • 레벨 이등병 카이지a 24.07.27 22:50 답글 신고
    날도더운데 참 두분다 고생이많소
  • 레벨 상병 최고의라이딩 24.07.27 22:52 답글 신고
    아침에 반품 수거한다고 문자 오던데 문자 올땐 뭐하고 안내놓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Mr수 24.07.28 00:59 답글 신고
    정신 나갔네
  • 레벨 원사 3 제주시광양 24.07.27 23:03 답글 신고
    기사님 폭염에 장마에 시간에 쫒기면서 고생 많으십니다
  • 레벨 소위 2호봉 간식좀줘봐 24.07.27 23:27 답글 신고
    문제는 택배비가 엄청 저렴 하다는거 고객의 입장애 일일히 맞춰줄만큼 여유가 없다는 겁니다….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7.27 23:33 답글 신고
    기사님 화날만해요 비대면이 이제 익숙한데 전에는 안그랬잖아요 반품 마니 안해본사람들은 당연히 초인종 누르고 가져가는지알죠 예전에는 그랬잖아요 이번에 알리반품 했을때 제가 몰라서 물건 안내놨거든요 당연히 얼굴보고 줘야하는지알았어요 문자로 다음날 내놓으라하더라구요 우리동네는 3 5시안에 방문한다고 그냥 내놓으라고 해서 내놨어요 딱 그시간에 가져가시더라구요 근데 그시간후에 방문하면서 물건 내놓고사라졌다고 하면 책임지셔아하잖아요 무조건 취소는 소비자입장에선 이해안가요
  • 레벨 훈련병 우링푸 24.07.28 00:06 답글 신고
    택배기사도 잘못한거 같은데 듣기 싫은 목소리 듣느라 짜증났지만 들어보니 애초에 반품택배 수거시간이 오후 2~4시에 수거한다고 문자보냄 근데 밥 8시에 택배수거하로옴 근데 반품택배가 없어서 문자랑 전화함 2시간 후에 진상부림.. 이내용같은데 택배기사는 뭐가 억울하다고 글을 올림??? 2~4시에 수거한다고 문자보내놓고 밤에 수거하려다가 없어서 취소해놓고 진상부리니 당일수거가 원칙이라는 이상한 소리를 하네 애초에 약속어긴건 택배기사같은데 아닌가?? 암튼 듣기싫어 죽겠네
  • 레벨 상병 아침달빛 24.07.28 00:29 답글 신고
    저도 몇번 시간이 안맞아서 기사님께 내일 문앞에 두겠다 했더니 알겠다고 근데 낼도 놓치면 취소되니까 그럼 다시 반품 접수 해야된다고 알려주셔서 그담날 출근하면서 문앞에 두고 사진 찍어서 보냈더니 회수해 가시던데~ 보통 반품 할거있으면 수거문자 신경쓰고 있지 않나요? 그리고 그냥 전화나 문자 한통 먼저 해보면 될걸~~
  • 레벨 이등병 V맙소사v 24.07.28 00:38 답글 신고
    대뜸 미치셨냐고 하는것도 안좋지만 14~16시 사이에 이런일이 있고나서 글쓰셨다면 택배기사분 과실 0 이라고 생각하지만 최소 4시간반에서 6시간 반이나 흐른후 임의 취소상황이라 누구 잘잘못을 따지기가 애매한거같네요...
  • 레벨 소장 펫러브 24.07.28 01:04 답글 신고
    녹취는 안들었지만... 반품건의 경우는 미리 문자로 밖에 두라고 하지 않나여????
  • 레벨 중사 1 곰발 24.07.28 01:24 답글 신고
    둘다 정상은아닌듯
  • 레벨 소령 3 허큘 24.07.28 03:08 답글 신고
    이 택배기사도 만만치 않타!
    옛다관심!
  • 레벨 병장 용자입니다 24.07.28 21:36 답글 신고
    반품할때 2~4시에 가지러 온다하고 연락도 없고 오지도 않으면 나같아도 다시 물품 들여놓을듯. 약속은 기사님이 먼저 어긴듯. 물론 언행이 과한건 소비자쪽도 과했으나 기사님이 자초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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