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장님 말에 공감합니다. 지들이 일찍 와놓고 언제 되냐고 재촉하고 지들이 기분 드러우면 쌍욕까지 한적은 없지만
들으라는 식으로 욕설하고 짜증내고 알바생들에게 말을 해도 될 걸 핸드폰만 쳐보라는식으로 공격적으로 하고
정말 가관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있다는건 알지만 지들이 갑이예요 ㅋㅋㅋ 아니 꼬우면 배차취소하면 될 걸을 배달 굳이할거면서 왜 기분 드럽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저 사장님 말에 공감합니다. 지들이 일찍 와놓고 언제 되냐고 재촉하고 지들이 기분 드러우면 쌍욕까지 한적은 없지만
들으라는 식으로 욕설하고 짜증내고 알바생들에게 말을 해도 될 걸 핸드폰만 쳐보라는식으로 공격적으로 하고
정말 가관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있다는건 알지만 지들이 갑이예요 ㅋㅋㅋ 아니 꼬우면 배차취소하면 될 걸을 배달 굳이할거면서 왜 기분 드럽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모범서민 피해의식 쩌네요? 제가 모든 기사가 그런다고 말을 했습니까? 저도 기사들에게 있었던 내용을 적은거잖아요??? 그리고 본인이 안그런다고 다른 기사들이 안그런다고 할 수 있어요? 본인이 말하는게 모든 것들이 일반화의 오류예요 제발 .... 생각 좀 길게 가지고 말씀하세요 ^^ 그냥 피해의식에 열폭하시지 마시고 ㅎㅎ
배달비는 배민 회사가 가져가는 것이고 배민에서 기사에게 주는겁니다. 가게 사장이 주는게 아닙니다. 3000원에 음식을 10분 넘게 기다리게 하는 것도 노동 착취입니다. 고객이 찾아와서 내가 너 월급 주는거라고 하는 거나 다름없습니다. 상황과 심정은 이해하지만 음식이 망가지는 것은 본인의 문제이지 남탓으로 돌리는 것은 옳지 않아요. 공생 관계에서 좋을 것 없는 추한 글입니다.
들으라는 식으로 욕설하고 짜증내고 알바생들에게 말을 해도 될 걸 핸드폰만 쳐보라는식으로 공격적으로 하고
정말 가관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있다는건 알지만 지들이 갑이예요 ㅋㅋㅋ 아니 꼬우면 배차취소하면 될 걸을 배달 굳이할거면서 왜 기분 드럽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배민원이나 쿠팡이츠가 문제입니다.
AI강배시스템인데 방금 주문들어온걸 근처 배달기사한테 줘버립니다. 상점은 조리만 20분걸리는데 배달기사는 5분도안되서 도착하는 현상이 발생하는경우 수두룩합니다.
그럼 상점은 15분이 더있어야 음식이 나오는데 기사는 도착해서 상점에 음식언제나오냐고 물어봅니다 오래걸린다고하면 예전에는 그냥 콜빼버렸으면 됩니다. 근데 이제 기사들 취소율가지고 쿠팡 배민원이 갑질하기 시작했죠 쿠팡플러스의경우 일주일에 거절률 10% 넘어가면 협력사에 관리비 안줘버립니다. 그럼 꼼작없이 기사는 기다렸다가야죠
기사는 시간이 돈인데 기사나름대로 욕나오는상황 되고 상점은 상점대로 음식도 안나왔는데 일찍와서 기사기다린다고 나름바빠지고.. 정신없어집니다.
자 치킨집에 배달기사만 10명이 들이닥쳤습니다.음식은 하나도 안나왔는데 배달기사가 10명이 대기하면 사장님은 멘붕이 안올까요? 기사들 언제나오냐고 한마디씩만해도 열마디입니다. 사장님은 닥달하는걸로 들릴수밖에없죠. 사장님은 사장님대로 스트레스 기사는 기사대로 스트레스 입니다.
결국은 플렛폼 잘못이 크지만 플렛폼 욕하시는분 한분안계십니다. 모두 배달기사만 욕하지. 이건 배민원이나 쿠팡이츠의 플렛폼의 AI배차시스템의 문제입니다.
기사 상점 둘다 스트레스받을수밖에없는 시스템이에요.
고객이주문후 10분이내 배차가안되도록해도 이런문제는 많이 사라질겁니다.
심지어 콜받고 들어갔는데 방금주문들어왔는데 왜 벌써왔냐고 한소리듣는경우도 허다합니다. 배차받고 갔을뿐인데...
양쪽말 들어봐야지
쿠팡.배민1 초기엔 오는 기사마다 ㅈㄹ하길래
기사 핸드폰보니 가게는 조리중. 기사폰엔 조리완료
기다리던말던, 서로 싸우던말던 기사빨리가라고 업체가 개세끼들인거 눈으로 확인함
지금은 바뀐걸로
가게가 많이 좁으신가봐요...ㅎ
배달원이 좋아서 들어가있습니까ㅋ
여러가지 이유로 음식점 안에서
별로 대기 안하고 싶어요^^
그럼 조리다되면 근본있으신 사장님께서 쳐 가지고 나와주시던가요ㅎ
저거 배달기사말도 들어봐야될듯
일반 대행 여러개 묶어 가는사람들 빼고
배민 쿠팡 피크시간
운좋고 열심히 타면 5건~6건
평균 금액 4천원 잡으면
시간당 2만원~3만원 법니다
많이 버는겁니까?ㅎㅎ 그것도 피크시간에..
저도 겪을 걸 적은거잖아요? 피해의식 쩌네 ㅋㅋ
들으라는 식으로 욕설하고 짜증내고 알바생들에게 말을 해도 될 걸 핸드폰만 쳐보라는식으로 공격적으로 하고
정말 가관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있다는건 알지만 지들이 갑이예요 ㅋㅋㅋ 아니 꼬우면 배차취소하면 될 걸을 배달 굳이할거면서 왜 기분 드럽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부업 배달 10개월차 입니다
완료예정시간 전에 도착해서 가게에 재촉하거나
시비붙은 경우는 본적이 없는데요?
배달기사랑 다투는거는 음식 완료도 안됐는데
조리완료 띄워서 기사들 도착했는데
기다리게하고
조리예정시간 지나서도 음식 안나오는 경우
재촉하거나 배차 취소하는건 봤어도ㅋㅋ
그리고 배차 취소가 쉬워요?
길거리 대기하다가 음식점까지 실컷 가서
배차취소? 시간이 남아돕니까?
음식점사장님으로 비유하면 음식주문하고 취소하는거랑 뭐가다릅니까ㅋ
말 이상하게 하시네
물론 성격 이상한 딸배원들도 있지만
안그런 사람도 많아요ㅋ 갑같은 소리하시네
상식적으로 맞는 말입니까?
쓰리런님께서 어떻게 대처하냐에 따라서
배달온 기사들의 태도도 다를텐데요ㅋ
물론 조리시간 내 도착해서 부들거리는 놈은 정상이 아닌건 누구나 아실거고요
그리고 픽업하러가면 바쁘다고 플랫폼 욕하고
인사도 안받아주고 짜증내는 사장님들도 많아요^^
배민원이나 쿠팡이츠가 문제입니다.
AI강배시스템인데 방금 주문들어온걸 근처 배달기사한테 줘버립니다. 상점은 조리만 20분걸리는데 배달기사는 5분도안되서 도착하는 현상이 발생하는경우 수두룩합니다.
그럼 상점은 15분이 더있어야 음식이 나오는데 기사는 도착해서 상점에 음식언제나오냐고 물어봅니다 오래걸린다고하면 예전에는 그냥 콜빼버렸으면 됩니다. 근데 이제 기사들 취소율가지고 쿠팡 배민원이 갑질하기 시작했죠 쿠팡플러스의경우 일주일에 거절률 10% 넘어가면 협력사에 관리비 안줘버립니다. 그럼 꼼작없이 기사는 기다렸다가야죠
기사는 시간이 돈인데 기사나름대로 욕나오는상황 되고 상점은 상점대로 음식도 안나왔는데 일찍와서 기사기다린다고 나름바빠지고.. 정신없어집니다.
자 치킨집에 배달기사만 10명이 들이닥쳤습니다.음식은 하나도 안나왔는데 배달기사가 10명이 대기하면 사장님은 멘붕이 안올까요? 기사들 언제나오냐고 한마디씩만해도 열마디입니다. 사장님은 닥달하는걸로 들릴수밖에없죠. 사장님은 사장님대로 스트레스 기사는 기사대로 스트레스 입니다.
결국은 플렛폼 잘못이 크지만 플렛폼 욕하시는분 한분안계십니다. 모두 배달기사만 욕하지. 이건 배민원이나 쿠팡이츠의 플렛폼의 AI배차시스템의 문제입니다.
기사 상점 둘다 스트레스받을수밖에없는 시스템이에요.
고객이주문후 10분이내 배차가안되도록해도 이런문제는 많이 사라질겁니다.
심지어 콜받고 들어갔는데 방금주문들어왔는데 왜 벌써왔냐고 한소리듣는경우도 허다합니다. 배차받고 갔을뿐인데...
기사가욕안했을수도있죠.. 상점이 쏴대는투로말해서 쌍욕했을수도있고 이건 양쪽말 다들어봐야합니다
회사 규정이 그러한거는 이유가 있겠지요?
내가 싫으면 다 싫은 겁니다 그래서 강제배정하겠지요 그러면... 점주한테 화내면 안되는 거예요.
그냥 하나 둘 정도 안다고 해서 논점을 흐트려놓고 말씀하시지 마세요
저같은경우 5명정도가 그룹통화하면서 일하는데 우리기사님은 음식언제나오는지 물었고 상점사장은 언제나오는지 말도 안해주고 나가서 기다리라고해서 그럼 배정 빼겠습니다 하고 배정뺏는데 배달대행대표한테는 우리기사님이 쌍욕했다고 전화왔다고 하더라구요.. 대표도 그통화방에있어서 내용알고있었는데..우리기사욕한적없다고 나도 그통화듣고있었다니 그냥 전화 끊었다는..양쪽말 다들어봐야죠
그럼 결론적으로 음식점 사장이 주는게 맞잖아요. 중간 대행을 배민이 하는거고 ㅎㅎㅎ
왜
좀 돌아보세요
전국 어디를 가나 신호등 안 지키고 머플러 소음운 최악이고,...
교통에 대한 조금의 이해도나 배려는 없는 원시인 수준이죠.
하루에도 몇번씩 놀라다 보니 일부러 딸배를 만나면 절대 양보 없습니다.
참 답답합니다
온몸에 그림 그려놓고 위협적으로 운전하고
배기튜닝으로 온 동네방네 시끄럽게 만들고
여러명 모여서 음료마시고 쓰레기 버리고
담배꽁초 버리고ㅋ
딸배이미지 나락간건 맞죠
음식가지고 양 장난 치지 말고 배민 쿠팡 안거치고 다이렉트로 전화 하겠단 말이야..
근데 다이렉트로 전화하면 사장들 쌩뚱맞게 대처하자나..
서비스 좀 많이 주던가...적어도 3천원치는 줘야되는 상황인데 순리대로 하자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