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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때 쓰라고 만든 단어가 아니다
저런 마인드의 사장이 많아질수록 고객감동이 아니라 배민감동이 될테니
개인정보 안알려주지 않나..
저거 그대로 첨부하면 되겠는데....
치킨집 사장님~
잘못하셨으면 후기 내려달라고 요구할게아니라 거기다가 진심어린 답변을달고 대처하셨다면 오히려 도움되지않았을까요?
컴플레인은 발생원인도 중요하지만 처리과정이 더 중요하답니다.
사후대처..
돈 내고 소중한 시간에
머리카락 먹은 사람은
괜찮고?!
정당한 리뷰를 구분을 못하는것보니
사업을 하시면 안되겠네요.
인증한거
지능장애
튀김기름온도가 몇인데 머리카락이 견디지.....?
받아봤는데 멀쩡하던대요~~
그냥곱슬 도 아니고 꼽쓸 도 피는 매직!!! 따란~ ㅎ_ㅎ
그냥 사과 잘하시고 마무리 하시지 대처가 너무 아쉽네요
저런 마인드로 장사를 하니...
3가닥 입니다.
사장생각해서 환불도 않받았는데
제대로된 사과는 해야되는게 아닌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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