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 말씀입니다.
오히려 한국정부가 글로벌 기업인 GM을 우습게 알고 있다고 봅니다.
한국 정부의 모든 자동차 정책은 현대기아에 맞춰져 있습니다.
GM이 제주도를 시범단지로 하여 볼트를 한국시장에 런칭하는 것을 검토하다가 포기한 건 결국 현대기아가 반대해서 아닌가요?
아니면, 한국정부가 알아서 현대기아 눈치를 봤겠지요.
한국정부의 자동차 관련 정책이 이럴진대...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그러니 한국에 투자를 안 하는 거죠.
한국 소비자들도 븅신들입니다.
현대 기아 사 주면 그게 애국인 줄 알고... 쯧쯧쯧
정몽구가 국민들에게 해 준 게 뭐가 있나요?
비자금 조성해서 해쳐먹고, 대한민국 소비자들은 봉으로 알고... 그야말로 대한민국 자동차 오너의 열에 여덟은 현대 기아의 호갱님들 아닌가요?
불쌍한 인간들...
그건 애국이 아닙니다.
우리가 진정 애국하는 일은 현대 기아차를 맹목적으로 사 주는 것이 아니라 차량의 세심한 부분을 잘 알고, 잘 사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국산 차량이든 외제차량이든 상관 없습니다.
국산차를 사 주면 국내 제조업 경쟁력이 신장돼서 좋고,
외제차를 사 주면 국제시장에서 우리나라의 영향력이 커져서 좋고...
모두가 다 애국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타는 자동차 규격을 외제차에 맟춘다는건 웃기는 일이죠. GM이 한국을 우습게 아는건 세상 사람들 다 아는건데..
3월 14일에 글 3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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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볼트를 한국에 들여오려했다/ 말리부 디젤 계약했다/ 미GM이 한국시장을 우습게 보냐?
한국 GM은 신입사원 교육좀 철저하게 시켜라.
대놓고 이렇게 티 내면 니네 회사에 좋을게 없지 않겠냐? ㅉㅉ
문장력 수준도 개판이고 정말 한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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